라포엠, 일본 진출…12월 쇼케이스 열고 활동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이 일본 진출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2일 소속사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에 따르면 라포엠은 오는 12월 20일 일본 도쿄 이이노 홀에서 '라포엠 프리미엄 쇼케이스 라이브 인 도쿄 2025'(LA POEM Premium Showcase Live in Tokyo 2025)를 개최한다.
라포엠은 이번 쇼케이스 개최를 기점으로 일본 활동에 돌입한다.
'라포엠 프리미엄 쇼케이스 라이브 인 도쿄 2025' 티켓은 국내 예매사이트에서도 예매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케이스 후 현지서 프로모션 전개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이 일본 진출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라포엠은 이번 쇼케이스 개최를 기점으로 일본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는 “현지에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현지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라포엠은 JTBC ‘팬텀싱어3’ 우승팀이다. 최근 단독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 - 시즌2’를 마쳤으며, KBS 2TV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근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 OST ‘아침의 나라’ 가창을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라포엠 프리미엄 쇼케이스 라이브 인 도쿄 2025’ 티켓은 국내 예매사이트에서도 예매 가능하다. 오는 15일 낮 12시부터 예스24를 통해 전체 좌석 중 30%가 오픈된다. 일본에서는 공식 홈페이지와 로손 티켓을 통해 각각 선예매와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라포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건축 접을래" 서울 평당 공사비 1000만원…분담금 '폭탄'
- 코스피, 사상 최초 3500 돌파…40만닉스·9만전자 눈앞
- “고강도 세무조사에도”…유재석 ‘강남 200억 건물’ 드디어?[누구집]
- "3천억 아꼈다" 혈세낭비 막은 이 사람…그 돈은 어디로?
- “6개월 만에 신라면세점을?”…조민, 화장품 특혜 논란에 “법적 대응”
- "이제 필요 없다"…강릉 가뭄 때 기부받은 생수 '되팔이' 등장
- 라미란, 오늘(1일) 모친상 "따뜻한 위로 부탁"
- "여전히 그리운 얼굴" 故 최진실, 17주기…딸 최준희도 추모
- “제 책을 나눠주세요”…엄마와 사라진 초등학생 [그해 오늘]
- 김건희, 종묘 '차담회' 당일 출입·관람 제한 '신실'도 둘러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