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신발 슈올즈, ‘장구의 신’ 박서진 전속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능성 신발 브랜드 슈올즈(Shoealls)가 '장구의 신' 가수 박서진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슈올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의 뜨거운 반응은 아티스트 박서진과 그의 팬들이 가진 순수한 열정과 에너지가 얼마나 위대한지를 증명한 것"이라며, "슈올즈는 제품 판매를 넘어, 박서진 아티스트가 걷는 길을 지지하고, 팬들과 함께 그의 성공적인 활동을 응원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자 한다. 이러한 진정성 있는 동행이 K-트롯과 K-슈즈의 위상을 함께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능성 신발 브랜드 슈올즈(Shoealls)가 ‘장구의 신’ 가수 박서진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슈올즈는 이번 협업이 단순한 광고 계약을 넘어 아티스트의 여정을 응원하고 K-트롯의 세계적 확장을 돕는 ‘문화적 동반자’ 관계임을 선언했습니다. 박서진이 K-트롯의 매력을 가지고 세계 무대로 도약할 때 가장 안정적이고 편안한 ‘디딤돌’이 되겠다는 겁니다. 제품을 넘어 아티스트의 꿈과 K-컬처의 성장을 지지하는 새로운 차원의 파트너십입니다.
지난달 15일 공개된 슈올즈와 박서진의 '나랑 가요' 캠페인은 ‘팬들과 함께 만든 뮤직비디오’라는 컨셉입니다. 광고가 공개되자마자 관련 영상들은 높은 조회수와 "아티스트와 팬들을 존중하는 브랜드는 처음 본다", "신발이 아니라 작품을 만들었다", "슈올즈, 돈쭐 내주러 갑니다" 등 긍정적인 댓글로 가득 찼습니다.
슈올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의 뜨거운 반응은 아티스트 박서진과 그의 팬들이 가진 순수한 열정과 에너지가 얼마나 위대한지를 증명한 것”이라며, “슈올즈는 제품 판매를 넘어, 박서진 아티스트가 걷는 길을 지지하고, 팬들과 함께 그의 성공적인 활동을 응원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자 한다. 이러한 진정성 있는 동행이 K-트롯과 K-슈즈의 위상을 함께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습니다.
[MBN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최장 열흘 '추석 황금연휴' 본격 시작…3천만 명 대이동
- [속보] 윤호중 ″복구속도, 국민 눈높이 미치지 못하는 점 엄중히 인식″
- 김옥빈, 11월의 신부 된다…비연예인과 결혼 발표
- ″취준생이 무슨 돈으로?″…한강벨트 30억 이상 거래 싹 뒤져보니
- [단독] 마약 투약하고 역주행 교통사고…속옷차림으로 도주한 30대 덜미
- 신고자와 다투다 갈비뼈 부러뜨린 경찰관…'과잉체포' 논란
- 반려견 대변 방치한 입주민, 한자 사과문에 '황당'
- 'GD·박지성·장원영·안성재' 총출동…경주 APEC 알린다
- '김광석 표절 논란' 일본 밴드 신곡 음원 철회
- 9월 소비자물가 2.1%↑…가공식품 등 먹거리 물가 상승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