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대작 ‘칼, 고두막한 검’ 캐스팅…2026년 초 크랭크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이 김한민 감독의 신작 '칼, 고두막한 검'에 출연한다.
'칼, 고두막한의 검'은 '최종병기 활', '명량', '한산: 용의 출현' 등을 연출한 김한민 감독의 신작이다.
고구려 평양성 함락 2년 후 기억을 잃은 한 무사가 고구려 전설의 칼인 고두막한의 검을 차지하기 위해 다섯 개 종족의 혈투에 뛰어드는 처절한 검투를 담은 작품이다.
박보검은 '칼, 고두막한의 검' 출연으로 김한민 감독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수진 기자] 배우 박보검이 김한민 감독의 신작 ‘칼, 고두막한 검’에 출연한다.
‘칼, 고두막한의 검’은 ‘최종병기 활’, ‘명량’, ‘한산: 용의 출현’ 등을 연출한 김한민 감독의 신작이다. 고구려 평양성 함락 2년 후 기억을 잃은 한 무사가 고구려 전설의 칼인 고두막한의 검을 차지하기 위해 다섯 개 종족의 혈투에 뛰어드는 처절한 검투를 담은 작품이다.
제작사는 빅스톤픽쳐스. 2026년 1월 초 크랭크인 예정이다.
박보검은 ‘칼, 고두막한의 검’ 출연으로 김한민 감독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춘다. 앞서 두 사람은 ‘명량’을 통해 연을 맺었다. 당시 박보검은 전장에서 목숨을 잃은 장수의 아들 수봉을 열연, 안정적인 연기로 관객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박보검은 오는 11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국내 팬미팅 앙코르 공연 ‘PARK BO GUM 2025 FAN MEETING TOUR [BE WITH YOU] FINAL IN SEOUL’을 개최하며 팬미팅 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sujin1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요정’ 손연재, 밉상으로?…‘현실 괴리’ 돈자랑에 호감 흔들
- 이민정, 숨겨진 가족사 고백...“나 태어나기 전 언니 있었다”
- 후덕해진 현아 ‘임신설 또?’…♥용준형과 동반 출국
- 정은혜, 스킨십 거절한 조영남 반응에 ‘충격’
- 비키니여신 심으뜸의 라인을 가지고 싶다! ‘시티포레스티벌 2025’, 10월 25일 노들섬에서 개최해
- ‘하루 매출 12억’ 꽃배달 부부, 맨손에서 초호화 저택까지...서장훈도 ‘눈물’ 폭발 (이웃집
- ‘장관급’ 박진영, ‘시상식’ 만든다…“페스티벌도 매년 개최” 전격 발표
- 박봄, 같은 옷 다른 얼굴!…집에선 홍조, 밖에선 보정?
- 전소미, 시선을 끄는 독보적 각선미
- ‘나훈아 도플갱어’, 일 매출 12억+250평 대저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