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2025-2026시즌 경기장으로 경민대학교 체육관 최종 결정

[마이데일리 = 김희수 기자] KB손해보험은 다시 한 번 경민대로 간다.
KB손해보험은 1일 보도자료를 통해 "의정부체육관 보수 공사 지연으로 인해 2025-2026시즌 홈 경기를 경민대학교 기념관에서 치르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4년 11월 말, 의정부체육관은 시설물안전법에 따른 정밀 진단 결과 즉시 사용이 중단되었다. KB손해보험은 의정부시 및 경민대학교와 협의해 대체 홈구장을 경민대학교 기념관으로 마련하고 프로배구 경기장 기준에 맞게 조성하여 성공적으로 시즌을 마무리했다.
2025-2026시즌을 위해 의정부체육관의 보수 공사는 2025년 9월 완료 예정이었으나, 지붕 보강설계안에 대한 심의 통과가 늦어지면서 재개관 일정이 내년 상반기 이후로 미뤄지게 됐다. 그 결과 KB손해보험은 두 시즌 연속 홈 경기장 폐쇄라는 어려움을 직면했지만, ‘팬 퍼스트’와 ‘신뢰 존중’ 이라는 구단 핵심 가치 실현과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연고지 내에서 홈 경기를 치르기로 의정부시와 협의했다.
의정부시는2024-2025시즌 대체 홈구장이었던 경민대학교가 가장 현실적인 대안이라 판단하고 경민대학교와 체육관 대관 논의를 진행했다. 경민대학교 역시 지난 시즌 KB손해보험 홈 경기 유치를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경험했으며, 학교 인지도 상승과 지역사회 기여의 성과를 높이 평가했다. 이러한 긍정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의정부시의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여 2025-2026시즌 KB손해보험의 대체 홈 경기장으로 경민대학교 기념관을 제공하기로 했다.
구단 관계자는 “의정부체육관 재개관이 미뤄져 홈 팬들에게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 개막 일정에 맞춰 차질 없이 홈 경기를 준비하겠다”며, “대체 경기장을 물색해준 의정부시와 적극 협조해준 경민대학교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경민대학교 관계자도 “KB손해보험의 홈 경기를 다시 유치하게 되어 기쁘며, KB손해보험이 2025-2026시즌에도 ‘경민불패’ 신화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2살 女교사, 점심시간에 17살 남학생과 성관계” 충격
- 29살 슈퍼모델 "다 벗은 거야?" …향수 홍보위해 '깜짝 연출'
- “한국인들, 성매매 하지 마라” 국가이미지 실추
- 여배우들, 엉덩이노출 트렌드 이끈다…시스루에 T팬티만 ', 2000년 초반 패션 재유행
- 꿀벅지 하지원 치어리더, 승리 부르는 응원
- 14살 중학생이 가슴 확대수술 '충격'…합병증으로 사망 '경악'
- “프랑스에서 만난 로맨틱 男, 임신 알리자 잠적”…양육비는 어떻게?
- '시선 강탈 하의실종' 치어리더 감서윤, 귀여운 미소에 심쿵
- '상큼 깜찍한 신입' 치어리더 이하슬, 댄스는 강력하게!
- [단독] '중간계' 변요한·김강우·방효린·양세종, '런닝맨'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