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필 배우’ 송강, 전역과 동시에 컴백 시동…팬심 ‘들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강이 드디어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왔다.
배우 송강은 1일 오전 18개월간의 국방 의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지난해 4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그는 성실한 군 생활을 이어왔으며, 국방부 국군 고충 상담센터 홍보 영상과 국방홍보원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군 내외 활동을 이어갔다.
군 복무 중에도 그의 존재감은 계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강은 1일 오전 18개월간의 국방 의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지난해 4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그는 성실한 군 생활을 이어왔으며, 국방부 국군 고충 상담센터 홍보 영상과 국방홍보원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군 내외 활동을 이어갔다.
군 복무 중에도 그의 존재감은 계속됐다.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3와 영화 ‘탈주’ 특별출연 등이 공개되며 팬들의 목마름을 달랬다.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휴가를 나오는 모습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송강은 2017년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한 뒤 ‘좋아하면 울리는’ ‘알고 있지만’ ‘기상청 사람들’ ‘마이데몬’ 등 히트작을 통해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특히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으며 그를 대표하는 작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송강은 차기작으로 드라마 ‘포핸즈’를 검토 중이다. 예술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경쟁과 성장을 다룬 작품으로 전역 후 첫 복귀작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병규, 팬더tv 엑셀방송 MC로 변화구 승부
- ‘1900억 부당 이득 의혹’ 방시혁 하이브 의장, 출국금지
- 녹화장 초유의 사태…서장훈 폭풍 눈물 (백만장자)
- 황제성 “주식 계좌 -90%… 인간 교보재” 셀프 폭로
- ‘갓물주’ 유재석 200억 건물 드디어…클래스 남다르네
- 송혜교 맞아? 못 알아볼 뻔…역시 천천히 강렬하다 [DA★]
-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1kg 속옷차림으로…‘뼈말라’ 몸매 공개
- 박민영, 노쇼 사태 터지자 난리… 긴급 수습 나서 (퍼펙트 글로우)
- 허윤정, 식도암 고백…“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퍼펙트라이프)
- 송파구 크레인 전도 사망 사고, “불안전한 거치” 뒤에 숨은 관리 부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