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즐길 거리 총집합…추석 명소는 롯데월드 부산·롯데워터파크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월 황금연휴를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롯데워터파크가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월드 부산은 추석을 맞아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오후 4시 로얄가든 광장에서 '민속놀이 한마당'을 운영한다.
김해 롯데워터파크도 추석을 기념해 내달 3~12일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롯데월드 부산 관계자는 "부산·경남권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와 워터파크가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은 긴 연휴를 맞은 가족과 연인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10월 황금연휴를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롯데워터파크가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월드 부산은 추석을 맞아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오후 4시 로얄가든 광장에서 ‘민속놀이 한마당’을 운영한다.
행사에서는 투호 던지기와 윷놀이, 제기차기를 즐길 수 있고, 참가자에게는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민속놀이 한마당이 펼쳐지고 있다.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0/01/inews24/20251001092115144nwog.jpg)
내달 1일부터 드롭형 어트랙션 ‘뱅앤드롭’, 회전 바구니 모양의 ‘댄싱모리스’, 어린이용 바이킹 ‘쿠키스윙’ 등 신규 어트랙션 3종도 새로 선보인다.
야간에는 멀티미디어 맵핑 쇼 ‘글로리 라이츠’(Glorry Lights)가 펼쳐지며 오후 7시부터는 올가을 시즌에만 볼 수 있는 시즌 연출 영상이 로리캐슬을 장식한다.
가을 시즌을 맞아 준비한 호러 축제도 눈낄을 끈다. ‘롯데월드 부산의 오싹한 초대 : Sweet or Scream’은 귀여운 호러 공연과 신규 퍼레이드 ‘큐티 고스트 퍼레이드’로 낮 시간을 풍성하게 채운다.
저녁 시간은 스릴 넘치는 ‘좀비월드’가 맡는다. 언더랜드 존을 가득 메운 좀비 퍼포먼스와 록 뮤지컬 ‘빅대디 좀비 나이트’는 현장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김해 롯데워터파크도 추석을 기념해 내달 3~12일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본관 로비에는 한가위 느낌의 포토월이 설치되고, 즉석 사진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는 오전 10시부터 30분간 진행된다.
또 올해 새롭게 선보인 사계절 썰매 콘텐츠 ‘매직후크’는 2종의 슬로프로 이뤄져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다.
실내 파도풀과 물 폭탄을 맞을 수 있는 종합 물놀이 시설, 3종의 워터 슬라이드까지 갖춘 실내 워터파크는 연휴 동안 지친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어린이를 위한 ‘핑크 아일랜드’도 가을 시즌에 맞춰 ‘고스트 아일랜드’로 새 단장했다. 핑크빛 모래 놀이터와 귀여운 호러 콘셉트의 포토존, 에어바운스, 버블 파티까지 더해 아이들의 발길을 붙잡는다.
롯데월드 부산 관계자는 “부산·경남권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와 워터파크가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은 긴 연휴를 맞은 가족과 연인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말 많고 탈 많았던 카톡 친구 탭, 시행 7일 만에 결국 없던 일로(종합)
- 젊은 과기 부총리 '탄생', 이진숙 방통위원장 '면직'
- 신라호텔 "국가행사로 변경요청한 결혼식 일정 예정대로 가능"
- 대한항공·아시아나 탑승 마일리지 1대1 비율로 통합
- 트럼프, 의약품 관세 번복⋯제약업계 '비상'
- [KCSF2025] 베스핀글로벌 "지금은 AGI 중간 단계…데이터 역량 높여야"
- [KCSF2025] 네이버클라우드 "AI, 국가 전략 자산⋯경쟁력 제고 최적 파트너"
- [KCSF2025] AWS "6개월 프로젝트 3일만에…에이전틱AI로 비즈니스 혁신 지원"
- 7.8조 KDDX 새 변수 돌출...HD현대중공업 보안감점 1년 연장
- '맹탕'으로 끝난 조희대 청문회…與 법사위 '대법원 현장 국감' 의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