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민이 밝힌 연애·연기 철학 “공개 연애, 오히려 자극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채민이 공개 열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이채민은 30일 tvN드라마 '폭군의 셰프'에 대한 종영 인터뷰를 여러 매체들과 나눴다.
엑스포츠뉴스에 따르면 이채민은 여자친구이자 배우 류다인에 대해서 "공개 연애가 부담스럽다기보다, 오히려 제게는 더 큰 열정을 준다. 작품 속 캐릭터로 몰입해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동력이 된다"라고 언급했다.
이채민은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을 통해 인연을 맺은 동갑내기 배우 류다인과 교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배우 이채민이 공개 열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이채민은 30일 tvN드라마 ‘폭군의 셰프’에 대한 종영 인터뷰를 여러 매체들과 나눴다.
엑스포츠뉴스에 따르면 이채민은 여자친구이자 배우 류다인에 대해서 “공개 연애가 부담스럽다기보다, 오히려 제게는 더 큰 열정을 준다. 작품 속 캐릭터로 몰입해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동력이 된다”라고 언급했다.
이채민은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을 통해 인연을 맺은 동갑내기 배우 류다인과 교제 중이다. 작품에 대한 서로의 반응을 묻자 그는 “작품 이야기를 크게 나누는 편은 아니다. 그런 부분은 조심스러워 딱히 드릴 말씀이 없다”며 웃었다는 후문.
이어 “시청자분들이 제 연기에 몰입하려면 제가 캐릭터로 보이는 게 가장 중요하다. 그래서 열애 공개가 오히려 마인드 컨트롤이 되고, 더 집중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고 덧붙였다.
일명 ‘생일 럽스타그램’ 보도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다. 그만큼 관심을 받고 있다는 생각에 순간 놀랐다”고 밝혔다.
또한 커플링으로 오해받은 사진에 대해 “패션으로 낀 것뿐이다. 현장에 사진 기자님들이 계실 거라곤 전혀 생각 못 했다. 종방연에서 다 같이 고기 먹으러 간 자리였는데 찍히고 보니 제 실수였다”고 솔직히 털어놨다. wsj011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옥빈, 비연예인 ♥남친과 깜짝 결혼발표 “11월 16일 비공개 결혼식” [공식]
- 이민정, 숨겨진 가족사 고백...“나 태어나기 전 언니 있었다”
- 정은혜, 스킨십 거절한 조영남 반응에 ‘충격’
- 전소미, 시선을 끄는 독보적 각선미
- 비키니여신 심으뜸의 라인을 가지고 싶다! ‘시티포레스티벌 2025’, 10월 25일 노들섬에서 개최해
- ‘나훈아 도플갱어’, 일 매출 12억+250평 대저택 공개
- 지드래곤, ‘권사포’, ‘권지X’ 별명 고백…“과거엔 정말 예민했다”
- 정국, 美대중이 뽑은 ‘No.1 K팝 아티스트’…“국경 초월한 독보적 영향력”
- 효민, 결혼 후 별거했던 사연 공개 “쇼룸 아냐?”
- 백종원, 해외 무대서는 ‘논란無?’...“뉴스 출연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