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발라드' 멜로망스·차태현 닮은 참가자 "아버지 보다 닮았다고" [텔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의성 청년 참가자의 얼굴에서 멜로망스 김민석, 차태현 등 여러 스타들이 닮은 꼴로 언급됐다.
'입영열차 안에서'(원곡 김민우)를 부를 참가자는 그 당시 김민우를 닮은 앳된 얼굴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등학생 같다는 얘기도 나온 가운데, 참가자는 "저는 경북 의성에서 마늘 농사를 돕다 꿈을 위해 상경한 김재준이다"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경북 의성 청년 참가자의 얼굴에서 멜로망스 김민석, 차태현 등 여러 스타들이 닮은 꼴로 언급됐다.
30일 방송된 SBS '우리들의 발라드'에서 본선 1라운드 오디션이 진행됐다.
'입영열차 안에서'(원곡 김민우)를 부를 참가자는 그 당시 김민우를 닮은 앳된 얼굴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등학생 같다는 얘기도 나온 가운데, 참가자는 "저는 경북 의성에서 마늘 농사를 돕다 꿈을 위해 상경한 김재준이다"라고 소개했다.
대학생이라는 말이 놀라움을 자아냄도 잠시, 미미는 "다른 얘기지만 멜로망스 김민석 선배님 닮지 않았나"라고 말했다.
게다가 김재준 씨는 "솔직하게 어릴 적부터 제일 닮았단 얘길 들은 게 차태현 님이다. 저희 어머니도 아버지 보다 닮은 거 같다고 얘길 하셨다"라고 했다.
그 얘길 듣자 차태현은 안경을 벗더니 "'누굴 닮았다' 했는데 이승환 형님 닮았다 했는데 정말 닮은 거 같다"라며 닮은 꼴임을 인정했다. 전현무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 때랑 닮았다"라고 했다.
이날 김재준 씨는 "현재는 동생이 부모님을 돕고 있고, 학교를 다니며 일손을 돕다가 상경했다"라고 밝혔다.
부모님 반대가 있지 않았냐고 묻자, 김재준 씨는 "의성에 '전국 노래자랑'이 왔는데 우수상을 받았다. 그 무대를 부모님이 함께 보시고, 아버지가 눈물 글썽이시는 모습을 처음 봤다. 절 안아주시며 '네 꿈을 펼쳐봐라' 하셨다"라고 설명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석준, 아찔했던 건강 이상 상태 "갑자기 쓰러져 응급실行"
- "무대 뒤 스승" 故 전유성 영면, '코미디계 대부'의 발자취 [ST이슈]
- [속보] 코미디언 대부 전유성, 폐기흉 악화로 오늘(25일) 별세…향년 76세
- 콜드플레이 키스캠 포착 불륜 커플, 억울 심경 토로 "가정 파괴자 아니야"
- 설경구·이하늬까지…안일함 속 '소속사 미등록' 사태 계속 [ST이슈]
- 하정우, 11살 연하 차정원과 열애 중…"결혼은 정해진 바 없다" [공식입장]
- 판타지오, 엔터와는 무관한 F&B 부서까지 신설하며 차은우 母 장어집 인수
- '옥장판' 이어 '할많하말'? 왜 이런 논란은 옥주현한테만 반복되나 [ST이슈]
- 이민정 "발로 차더니 돈 뺏겨"…학폭 피해 고백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