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 쌍둥이 라희·라율 잘 키웠네..성적표 공개 "나란히 100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ES 출신 슈가 어느덧 초등학교 6학년으로 폭풍성장한 라희와 라율의 시험 성적표를 공개했다.
슈는 30일 자신의 계정에 6학년 2학기 과학 단원평가 시험지를 게재했다.
라희와 라율은 나란히 100점을 맞았고 슈는 "참 잘했어요"라고 글을 쓰며 칭찬의 이모티콘을 추가했다.
한편, 슈는 농구선수 출신 임효성과 결혼, 슬하에 아들 하나와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ES 출신 슈가 어느덧 초등학교 6학년으로 폭풍성장한 라희와 라율의 시험 성적표를 공개했다.
슈는 30일 자신의 계정에 6학년 2학기 과학 단원평가 시험지를 게재했다.
쌍둥이 딸 라희와 라율의 시험 결과지였다. 라희와 라율은 나란히 100점을 맞았고 슈는 "참 잘했어요"라고 글을 쓰며 칭찬의 이모티콘을 추가했다.

하지만 슈는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해외에서 총 7억 원대 상습 도박을 한 혐의를 받아 2019년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이후 자숙의 시간을 보낸 슈는 최근 건강식품 사업을 시작하며 CEO로 인생 2막을 열었다.
또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그간의 오해를 풀고 팬들과의 소통을 시작, 이혼설이 불거졌던 남편 임효성과 별거생활을 하면서도 잘 지내고 있는 근황을 보여줬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훈아 도플갱어, 하루 매출만 12억...250평 초호화 저택 공개 ('…
- 36세 유명 아역 스타, 노숙자로 거리서 포착..팬들 “충격”
- [SC인터뷰] "뒤태 전라 노출? 노코멘트 하고 싶네요"…'어쩔수가없다'…
- 윤도현 'H여대 교수설' 일파만파 커지자...솔라, 공식 사과 "죄송합니…
- 故 우혜미, “난 혼자”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21일) 6주기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