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타쿠야, 1점 차로 에녹에 勝…“엄청난 대결” (‘한일가왕전’)

이세빈 스타투데이 기자(sebin_0525@naver.com) 2025. 9. 30. 22: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타쿠야가 에녹을 상대로 승리했다.

이날 타쿠야는 대결 상대로 에녹을 뽑았다.

타쿠야는 사카이 유의 '너와 나의 만가'를 선곡, 단단한 음색으로 눈길을 끌었다.

타쿠야는 51점을 획득하며 에녹을 상대로 승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5 한일가왕전’. 사진 I MBN ‘2025 한일가왕전’ 방송 캡처
가수 타쿠야가 에녹을 상대로 승리했다.

30일 방송된 MBN ‘2025 한일가왕전’에서는 한일 TOP7의 자존심을 건 승부의 피날레를 장식할 본선 3차전이 그려졌다.

이날 타쿠야는 대결 상대로 에녹을 뽑았다. 에녹은 양희은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를 선곡해 열창했다.

이어 타쿠야가 무대에 올랐다. 타쿠야는 사카이 유의 ‘너와 나의 만가’를 선곡, 단단한 음색으로 눈길을 끌었다.

강남은 “타쿠야는 무대 아래에서는 자신감 없어 보이는데 노래 부를 때는 단단하고 자신감 있게 부른다. 대단한 것 같다. 듣기 편하다”고 칭찬했다.

타쿠야는 51점을 획득하며 에녹을 상대로 승리했다. 1점 차로 갈린 승패에 아츠코는 “엄청난 대결이다. 1점 차로”라고 깜짝 놀랐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