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가 탐낸 재원…‘우리들의 발라드’ 서울대 김민아 저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대 김민아, 화제의 그 주인공이 발라더에 도전했다.
30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발라드' 2회에서는 서울대학교 경제학부 김민아 무대가 공개됐다.
그는 앞서 고2 시절 영상을 공개했다가 700만 뷰를 찍은 화제의 인재였다.
이후 그는 학업에 집중해 원하던 학교 서울대학교 경제학부에 붙었고, 이제 해당 프로그램에서 첫 선을 보이며 "노래를 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서울대 김민아, 화제의 그 주인공이 발라더에 도전했다.
30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발라드’ 2회에서는 서울대학교 경제학부 김민아 무대가 공개됐다.
그는 앞서 고2 시절 영상을 공개했다가 700만 뷰를 찍은 화제의 인재였다. 각 기획사에서 그에게 연락을 했지만, 그는 당시 학업에 열중할 때였다.
이후 그는 학업에 집중해 원하던 학교 서울대학교 경제학부에 붙었고, 이제 해당 프로그램에서 첫 선을 보이며 “노래를 하고 싶다”고 전했다.
김민아는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선곡해 “문학 작품 분석하듯이 가사를 읽고 필사도 해보고 화자에 이입을 하려고 노력해봤다”라며 노래도 공부하듯이 인지했다고 토로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