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결혼' 이장우, 조혜원과 웨딩화보 첫 공개 "장가갑니다!"
유지혜 기자 2025. 9. 30. 21:56

배우 이장우가 11월 결혼을 앞두고 예비신부인 배우 조혜원과 찍은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이장우는 30일 자신의 SNS에 “여러분 저 장가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웨딩화보를 올렸다. 사진에는 턱시도를 차려 입은 이장우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조혜원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은 이장우가 '먹방'을 펼칠 때 착용하는 것과 비슷한 밀리터리 모자를 쓰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오는 11월 23일 결혼식을 연다. 2019년 KBS 2TV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 7년간 교제해왔다. 이장우는 최근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결혼 준비 사실을 밝혔다.
30일에는 이장우가 이름을 내건 MBC 예능프로그램 '시골마을 이장우2'가 첫 방송했다. 프로그램은 그가 강화도에서 보물 식재료를 찾아 조용한 시골을 '핫플레이스'로 만드는 과정을 그린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사진=이장우 SNS 캡처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수년간 20여차례 접대"…‘지귀연 징계사유 안 돼’ 감사결과에 즉각
- [비하인드 뉴스] 김계리 "윤 재판날엔 건빵에 컵라면 식사"
- ‘마지막 퇴근길’ 이진숙 "부처명 바꿔 사람 자른 첫 사례...굿바이 앤 씨유"
- 신라호텔 "취소했던 결혼식 예정대로"…시진핑 방한 계획 변동? 추측엔
- 온몸 멍든 채 숨진 10대…"딸 안 죽었어!" 우겼던 엄마가
- 김건희 특검 파견검사 전원 "복귀하겠다"…‘검찰청 폐지’ 반발
- [단독] 쿠팡 사건 핵심 증거가 ‘사라졌다’…검찰 수사보고서 확보
- ‘마지막 퇴근길’ 이진숙 "부처명 바꿔 사람 자른 첫 사례...굿바이 앤 씨유"
- [단독] 고비마다 폰 바꾼 김상민…정진석도 "액정파손 탓" 교체
- 살해한 여친을 1년간 냉장고에…"왜 숨겼나요?" 묻자 한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