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조혜원, 웨딩사진 첫 공개…11월 전현무 주례 속 백년가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장우가 연인 조혜원과의 웨딩사진을 최초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결혼 전 마지막으로 시골 마을로 떠나, 강화도 어르신 그리고 많은 형 누나들과 함께한 보물찾기 여정! '시골마을 이장우' 시즌2, 오늘 밤 9시 MBC에서 처음 선보입니다. 기대해 주세요"라며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선 것이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오는 11월 23일 결혼식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이장우가 연인 조혜원과의 웨딩사진을 최초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장우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 장가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웨딩화보를 게재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는 클래식한 턱시도를, 조혜원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웃으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밀리터리 스타일의 모자와 부츠를 매치한 독특한 콘셉트가 이장우다운 개성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았다.
그는 웨딩사진 공개와 함께 출연 중인 새 프로그램도 알렸다. "결혼 전 마지막으로 시골 마을로 떠나, 강화도 어르신 그리고 많은 형 누나들과 함께한 보물찾기 여정! '시골마을 이장우' 시즌2, 오늘 밤 9시 MBC에서 처음 선보입니다. 기대해 주세요"라며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선 것이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오는 11월 23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2019년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고, 이후 7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으로 결실을 맺는다. 특히 결혼식 주례는 이장우의 절친 전현무가 맡아 의미를 더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훈아 도플갱어, 하루 매출만 12억...250평 초호화 저택 공개 ('…
- 36세 유명 아역 스타, 노숙자로 거리서 포착..팬들 “충격”
- [SC인터뷰] "뒤태 전라 노출? 노코멘트 하고 싶네요"…'어쩔수가없다'…
- 윤도현 'H여대 교수설' 일파만파 커지자...솔라, 공식 사과 "죄송합니…
- 故 우혜미, “난 혼자”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21일) 6주기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이유리, 선배 男배우 폭로 "턱 돌아갈 정도로 때리고 아무 말도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