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스페이스 창원 이웃에 추석맞이 쌀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추석을 앞두고 창원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쌀을 나누는 희망 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29일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에서 저소득 노인, 장애인 가정, 지역아동센터 등에 쌀 10㎏들이 450포대를 전달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2014년부터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 지역 자원봉사자 등과 함께 12년째 쌀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추석을 앞두고 창원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쌀을 나누는 희망 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29일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에서 저소득 노인, 장애인 가정, 지역아동센터 등에 쌀 10㎏들이 450포대를 전달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2014년부터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 지역 자원봉사자 등과 함께 12년째 쌀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이외에도 매년 우수관 정화활동, 사랑의 구르미카·나르미카 지원, 사랑의 김장나눔, 수혜지역 긴급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올해도 모두가 따뜻한 한가위를 맞았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재영 기자 jojy@idom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