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가갑니다" 이장우♥조혜원, 웨딩화보 최초 공개…밀리터리 모자 쓰고 '광대 승천'
박서연 기자 2025. 9. 30. 15:32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배우 이장우가 조혜원과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30일 이장우는 자신의 계정과 MBC 예능 프로그램 '시골마을 이장우' 공식 계정에 "여러분~ 저 장가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수트와 드레스 차림에 밀리터리 모자를 쓰고는 호탕한 웃음을 짓고 있다. 유쾌한 예비부부의 투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장우는 "결혼 전 마지막으로 시골 마을로 떠나, 강화도 어르신 그리고 많은 형 누나들과 함께한 보물찾기 여정! '시골마을 이장우' 시즌 2, 오늘 밤 9시 MBC에서 처음 선보입니다! 기대해 주세요!"라며 "#나 #이장우 #드디어 #장가가다! #시골마을 #mbc #많관부"라고 프로그램 홍보를 잊지 않았다.
한편 이장우는 지난 2019년 KBS 2TV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인연을 맺은 8세 연하의 배우 조혜원과 7년 열애 끝 오는 11월 23일 결혼식을 올린다.
'시골마을 이장우2'는 이장우가 시골 마을에 녹아들어 조용했던 공간을 웃음과 이야기로 채우고, 봄·여름 동안 지역 재생을 위해 뜨겁게 고군분투한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오늘(30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22살 女교사, 점심시간에 17살 남학생과 성관계” 충격
- 29살 슈퍼모델 "다 벗은 거야?" …향수 홍보위해 '깜짝 연출'
- “한국인들, 성매매 하지 마라” 국가이미지 실추
- 여배우들, 엉덩이노출 트렌드 이끈다…시스루에 T팬티만 ', 2000년 초반 패션 재유행
- 꿀벅지 하지원 치어리더, 승리 부르는 응원
- 14살 중학생이 가슴 확대수술 '충격'…합병증으로 사망 '경악'
- “프랑스에서 만난 로맨틱 男, 임신 알리자 잠적”…양육비는 어떻게?
- '시선 강탈 하의실종' 치어리더 감서윤, 귀여운 미소에 심쿵
- '상큼 깜찍한 신입' 치어리더 이하슬, 댄스는 강력하게!
- [단독] '중간계' 변요한·김강우·방효린·양세종, '런닝맨'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