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가갑니다" 이장우♥조혜원, 웨딩화보 최초 공개…밀리터리 모자 쓰고 '광대 승천'

박서연 기자 2025. 9. 30. 15: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이장우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배우 이장우가 조혜원과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30일 이장우는 자신의 계정과 MBC 예능 프로그램 '시골마을 이장우' 공식 계정에 "여러분~ 저 장가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수트와 드레스 차림에 밀리터리 모자를 쓰고는 호탕한 웃음을 짓고 있다. 유쾌한 예비부부의 투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장우는 "결혼 전 마지막으로 시골 마을로 떠나, 강화도 어르신 그리고 많은 형 누나들과 함께한 보물찾기 여정! '시골마을 이장우' 시즌 2, 오늘 밤 9시 MBC에서 처음 선보입니다! 기대해 주세요!"라며 "#나 #이장우 #드디어 #장가가다! #시골마을 #mbc #많관부"라고 프로그램 홍보를 잊지 않았다.

한편 이장우는 지난 2019년 KBS 2TV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인연을 맺은 8세 연하의 배우 조혜원과 7년 열애 끝 오는 11월 23일 결혼식을 올린다.

'시골마을 이장우2'는 이장우가 시골 마을에 녹아들어 조용했던 공간을 웃음과 이야기로 채우고, 봄·여름 동안 지역 재생을 위해 뜨겁게 고군분투한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오늘(30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