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골프그룹, 추석명절 앞두고 지역사회에 총 5000만원 성금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데이골프그룹이 2025년 한가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에 총 50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해 훈훈한 화제를 낳고 있다.
올데이골프그룹의 청주떼제베 골프장은 29일 청주시 임시청사 직지실에서 이범석 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 이웃돕기 성금으로 1000만원을 기탁했다.
올데이골프그룹은 2021년부터 매년 추석에 성금을 기탁해 왔으며, 이번까지 5년간 누적 기부액은 2억 1000만원으로 늘어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주 임페리얼레이크, 로얄포레 등 4000만원 기부
최근 5년간 누적 기부액 2억1000만원
사랑의 김치나눔도 총 5.9톤 달해

[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올데이골프그룹이 2025년 한가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에 총 50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해 훈훈한 화제를 낳고 있다.
올데이골프그룹의 청주떼제베 골프장은 29일 청주시 임시청사 직지실에서 이범석 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 이웃돕기 성금으로 1000만원을 기탁했다. 앞서 올데이골프그룹은 지난 17일 충주시에 3000만원, 강원도 횡성군에 1000만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데이골프그룹 측은 ▲청주시 소재 청주떼제베CC ▲충주시 소재 임페리얼레이크CC, 로얄포레CC, 올데이골프앤리조트 ▲강원도 횡성군 소재 옥스필드CC가 각각 1000만원씩을 모아 조성했다.
해당 기금은 각 골프장이 소재한 면단위(청주시 옥산면, 충주시 금가면, 신니면, 앙성면, 횡성군 서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취약계층의 생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올데이골프그룹은 2021년부터 매년 추석에 성금을 기탁해 왔으며, 이번까지 5년간 누적 기부액은 2억 1000만원으로 늘어났다. 또 2020년부터는 겨울마다 사랑의 김치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총 5.9t의 김치를 기부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올데이골프그룹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의미있는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역사회에 꾸준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는 올데이골프그룹은 국내 대표적인 골프장 운영사로 그룹 산하에 5개 골프장을 보유하고 있다. km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은혜, 스킨십 거절한 조영남 반응에 ‘충격’
- 김수현 측 “실제 연인 따로 있었다” 군 시절 편지 공개
- 산다라박, 시스루 란제리룩으로 패션쇼 점령
- 비키니여신 심으뜸의 라인을 가지고 싶다! ‘시티포레스티벌 2025’, 10월 25일 노들섬에서 개최해
- 불치병 알린 쯔양 “나중에 실명될 수도” 깜짝 고백
- 김태원의 190㎝ ‘뉴욕 사위’…외모·직업·가정 합격!
- CEO 송은이, 소속 연예인 폭로 “불도저 같은 조혜련, 수습 힘들어”
- “아내 꿈 자주 꾼다” 구준엽…故 서희원과 작별후 첫 심경고백
- 배정남, 이별소식 전해 “이제는 아프지 말고 마음껏 뛰어놀길”
- 율희, 왜 이혼 비밀로 숨겼나 “엄마에게도 말 못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