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키드먼, 키스 어번과 결혼 19년 만에 별거…파경 위기 [N해외연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니콜 키드먼(58)과 남편 키스 어번(57)의 불화설이 불거졌다.
29일(현지시간) TMZ, 버라이어티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은 올해 초 별거를 시작했다.
하지만 키스 어번이 별거를 원하면서 일방적으로 니콜 키드먼의 곁을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은 2005년 한 행사에서 처음 만나 후 2006년 6월 시드니에서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할리우드 배우 니콜 키드먼(58)과 남편 키스 어번(57)의 불화설이 불거졌다.
29일(현지시간) TMZ, 버라이어티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은 올해 초 별거를 시작했다.
여러 소식통에 따르면 니콜 키드먼은 현재 혼자 두 자녀를 돌보고 있다. 그는 별거를 원하지 않고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자 했다. 하지만 키스 어번이 별거를 원하면서 일방적으로 니콜 키드먼의 곁을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은 2005년 한 행사에서 처음 만나 후 2006년 6월 시드니에서 결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두 딸이 있다.
결혼 생활 중에도 니콜 키드먼은 키스 어번의 알코올 중독 치료를 위해 애썼으며, 키스 어번은 재활 치료를 받기도 했다.
한편 니콜 키드먼은 지난 1983년 데뷔해 영화 '폭풍의 질주' '배트맨 포에버' '물랑 루즈' '디 아워스' '도그빌' '스토커' 등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키스 어번과의 혼인 생활 이전에는 '폭풍의 질주'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톰 크루즈와 1990년 결혼했고, 두 사람 사이의 자녀는 1남 1녀가 있었지만 지난 2001년 이혼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레슨 학생 엄마와 불륜'…"알만한 전프로야구 선수 탓 가정 무너졌다"
- "여직원과 5년간 내연관계"…남편 저격했다가 팔로워 35만명 된 여성
- 어린이집 교직원 화장실에 '몰카' 설치한 이사장…"급발진 찍으려고" 황당
- "아내와 3년째 리스…20대 여직원에 설렌다, 이혼도 감수" 40대 공무원 '뭇매'
- "10억 집은 막내가 가져" 아빠 영상에 집안이 뒤집혔다…뒤집을 수 있나
- "나? 이강인의 그녀"…두산가 5세 박상효, PSG '애인 모임' 인증샷
- 시댁 "결혼하면 시할머니까지 모셔라"…상견례 자리 박차고 나간 엄마
- "혈액형 다른 내 딸, 친자 아니었다…아내는 '실수', 가족은 뭘 모르고 축하"
- "신이 점지해 준 남자와 관계 하지 않으면 가족 다 죽는다" 성매매 강요
- "장어집서 차은우 관리? 누가 믿나"…前국세청 조사관이 본 '200억 탈세' 정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