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키드먼, 키스 어번과 결혼 19년 만에 별거…파경 위기 [N해외연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니콜 키드먼(58)과 남편 키스 어번(57)의 불화설이 불거졌다.
29일(현지시간) TMZ, 버라이어티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은 올해 초 별거를 시작했다.
하지만 키스 어번이 별거를 원하면서 일방적으로 니콜 키드먼의 곁을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은 2005년 한 행사에서 처음 만나 후 2006년 6월 시드니에서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할리우드 배우 니콜 키드먼(58)과 남편 키스 어번(57)의 불화설이 불거졌다.
29일(현지시간) TMZ, 버라이어티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은 올해 초 별거를 시작했다.
여러 소식통에 따르면 니콜 키드먼은 현재 혼자 두 자녀를 돌보고 있다. 그는 별거를 원하지 않고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자 했다. 하지만 키스 어번이 별거를 원하면서 일방적으로 니콜 키드먼의 곁을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은 2005년 한 행사에서 처음 만나 후 2006년 6월 시드니에서 결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두 딸이 있다.
결혼 생활 중에도 니콜 키드먼은 키스 어번의 알코올 중독 치료를 위해 애썼으며, 키스 어번은 재활 치료를 받기도 했다.
한편 니콜 키드먼은 지난 1983년 데뷔해 영화 '폭풍의 질주' '배트맨 포에버' '물랑 루즈' '디 아워스' '도그빌' '스토커' 등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키스 어번과의 혼인 생활 이전에는 '폭풍의 질주'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톰 크루즈와 1990년 결혼했고, 두 사람 사이의 자녀는 1남 1녀가 있었지만 지난 2001년 이혼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첫 남자하고 오래 했으면 그다음"…여승객에 15분간 '성' 발언한 택시 기사
- 노래방 도우미 부르고 48만원 쓴 남편 "왜 휴대전화 몰래 봐" 되레 짜증
- 결혼식 올렸는데 치매로 기억 못해…39년 함께 산 아내와 '두 번째 웨딩'
- 류현진 아내 배지현, '절친' 황재균 대시 폭로 "나한테 '너무 예쁘다'고"
- "상간녀 남편에 위로받으며 연인으로"…'크로스 불륜' 4명이 서로 이혼소송
-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별세…"고통없이 쉬길" 남친이 전한 비보
- "'내가 경상도라' 대구 60대 따귀 도우미, 열흘 된 신생아도 때렸다"[영상]
- 어쿠스틱 콜라보 모수진, 25일 사망 "사인 비공개"
- 중국인 여성 둘 묵더니, 쓰레기장 된 호텔…"이렇게 해놓고 잤다고?"
- '완판남' 이재용 출국 때 손에 든 'OOO 워터'…"3000원짜리 베트남산 유기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