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티니핑 여섯번째 시즌 4분기 방영…프리오더 완구 잇단 '품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AMG엔터(419530)테인먼트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티니핑' 여섯번째 시즌인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이 올 4분기 방영된다.
30일 SAMG엔터는 지난 9월8일부터 자사 온라인몰 이모션캐슬 스토어에서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완구 사전 판매를 시작했다.
한편 '캐치! 티니핑'의 여섯 번째 시즌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은 이모션왕국의 공주 '로미'의 모험을 그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SAMG엔터(419530)테인먼트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티니핑’ 여섯번째 시즌인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이 올 4분기 방영된다. 본격 방영에 앞서 진행된 완구 프리오더와 애니멀 하츄핑 굿즈가 잇달아 품절되며 인기몰이를 예고하는 모습이다.

첫 번째 프리오더는 프린세스 봉제 인형과 하트라이트 키링이다. 키링은 출시 약 6시간 만에 매진됐다.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로열티니핑 피규어와 세 번째로 출시한 요술봉 콘셉트의 하트라이트도 품절됐다.
특히 18일 공개된 ‘하츄핑 애니멀 시리즈 서프라이즈 플러시 키링’은 사전 판매 하루 만에 완판되며 추가 주문 요청이 쇄도했다. 24일 진행된 2차 판매분도 6시간30분 만에 모두 소진됐다. 하츄핑의 무해한 매력에 아기 동물의 콘셉트를 결합해 키덜트 세대의 호응을 얻었다는 평가다. 23일(금) 출시된 버니 하츄핑 인형 역시 사전 예약 물량이 모두 팔렸다.
SAMG엔터는 10월부터 시즌6 완구 전 라인업을 차례대로 공개하고 오프라인 매장 판매에도 나설 계획이다.
SAMG엔터 관계자는 “완구와 굿즈의 예상 물량이 단기간에 소진된 것은 시즌6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함께 IP 타깃 연령층이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프리오더 성과가 다가올 방송과 10월 완구 판매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치! 티니핑’의 여섯 번째 시즌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은 이모션왕국의 공주 ‘로미’의 모험을 그리고 있다. 새로운 로열티니핑 캐릭터가 합류해 환상적인 볼거리와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김혜미 (pinns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또 일내나” 테블릿·노트북 대체할 ‘트라이폴드폰’[모닝폰]
- 가계부 검사하는 남편…알고보니 수억 굴리는 '코인왕'[사랑과 전쟁]
- "교권침해 아냐" 신목초 교사 사망, 1년만에 순직 인정
- [속보]법원 감사위 "관련자들 '지귀연 판사 술자리에 여종업원 없었다' 진술"
- ‘부성애’ 과시하더니…딸 친구 수면제 먹여 다음 날 살해[그해 오늘]
- 트럼프 “맘다니 당선 시 뉴욕시 연방자금 차단”…선거에 노골적 개입
- 美정부 결국 셧다운?…트럼프·여야 지도부, 합의 도출 실패
- "한국이 가진 카드 많다…협상 서두를 필요 없어"[만났습니다]①
- '캡틴 SON에 돌아온 투황' 홍명보호, 브라질과 정면충돌
- 약국 들이받고 “신경 꺼” 담배 뻑뻑…만취 20대 여성에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