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11월 5일 일본서 데뷔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쥴리, 나띠, 벨, 하늘)이 일본 데뷔일을 확정했다.
30일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11월 5일 일본 데뷔 앨범 '도쿄 미션 스타트'(TOKYO MISSION START)를 발매한다.
소속사는 "키스오브라이프는 특유의 힙한 매력으로 일본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며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일본 데뷔 앨범 발매 후 투어 공연을 개최해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쥴리, 나띠, 벨, 하늘)이 일본 데뷔일을 확정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2023년 7월 데뷔 후 ‘쉿’(Shhh), ‘배드 뉴스’(Bad News), ‘마이다스 터치’(Midas Touch), ‘스티키’(Sticky), ‘립스 힙스 키스’(Lips Hips Kiss)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이들은 최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도쿄로 향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일본 데뷔 임박을 알렸다.
소속사는 “키스오브라이프는 특유의 힙한 매력으로 일본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며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일본 데뷔 앨범 발매 후 투어 공연을 개최해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정부 결국 셧다운?…트럼프·여야 지도부, 합의 도출 실패
- "한국이 가진 카드 많다…협상 서두를 필요 없어"[만났습니다]①
- “삼성 또 일내나” 테블릿·노트북 대체할 ‘트라이폴드폰’[모닝폰]
- 약국 들이받고 “신경 꺼” 담배 뻑뻑…만취 20대 여성에 경악
- ‘부성애’ 과시하더니…딸 친구 수면제 먹여 다음 날 살해[그해 오늘]
- 트럼프 “맘다니 당선 시 뉴욕시 연방자금 차단”…선거에 노골적 개입
- “산업용 내리자” Vs “전반적 인상”…전기요금 개편 급부상
- '잘가요 끝판왕' 오승환, 오늘 삼성 팬들 앞에서 은퇴식
- '캡틴 SON에 돌아온 투황' 홍명보호, 브라질과 정면충돌
- 여친 살해 후 1년간 냉장고 은닉..40대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