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정은혜, 방송 섭외 쇄도에 거절···"동상이몽은 언제든 불러 주신다면 O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은혜가 바쁜 근황 속에서 의리를 뽐냈다.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정은혜 조영남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정은혜는 바쁜 근황을 전했다.
정은혜의 어머니는 방송 후 여러 곳에서 연락이 쇄도하고 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정은혜가 바쁜 근황 속에서 의리를 뽐냈다.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정은혜 조영남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정은혜는 바쁜 근황을 전했다. 정은혜의 어머니는 방송 후 여러 곳에서 연락이 쇄도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그는 "일본에서 발달장애 작가들과 교류전을 했다. 11월에는 아프리카 교류전도 있고 개인전도 준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쏟아지는 방송 섭외는 거절하고 있다며 "감사한 일인데 다 감당을 못하고 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에 김숙은 "그래도 동상이몽은 나와주실 거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정은혜는 "네, 불러 주신다면"이라고 의리를 과시했다.
이를 보던 김구라는 "은혜 씨 심야괴담회 한 번 나와"라고 제안했고, 김숙도 함께 "좋아하잖아"라며 자신들의 방송에 출연을 해달라고 섭외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더보이즈-QWER '응원봉 유사성 논란'에...연매협 "업계 제도 정비 시급" 성명 발표
- '아동 성착취물 제작 혐의' 신태일, 구속 상태로 내달 첫 재판
- 유연석, 박찬욱 감독과 22년 만에 재회…'올드보이' 아역→'어쩔수가없다' 특별출연
- 슈카월드, 일베 합성 로고 사용…'일본해' 표기 2달 만에 또 논란
- H.O.T. 완전체 " '케데헌' 감독님 한번 만나고파...내년 30주년도 큰 기대"
- '백혈병 투병' 차현승, "너무 갑작스러워 기분 좋지 않아...꼭 퇴원해 캠핑 가고 싶다"
- '음주측정 거부+도주' 165만 유튜버, 과거 음주운전 두 번...가중 처벌 될까?
- '미우새' 신지, "결혼 결심한 이유는"···문원 둘러싼 논란에도 마음 굳힌 이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