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 개인 인스타그램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멤버 태현이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29일 태현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한 후 "Hi"라는 짧은 글과 함께 첫 게시물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공연장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음향기기 앞에 앉아있는 태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태현이 소속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최근 유니세프 본부 및 한국위원회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수진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멤버 태현이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29일 태현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한 후 “Hi”라는 짧은 글과 함께 첫 게시물을 게재했다. 그는 팬 플랫폼 위버스 댓글을 통해 “다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공연장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음향기기 앞에 앉아있는 태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태현이 소속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최근 유니세프 본부 및 한국위원회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었다. 오는 30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 유니세프 본부에서 캐서린 러셀 유니세프 총재와 면담을 나누고 협약식에 참석해 캠페인의 의의와 활동 포부를 밝힐 예정이다.
sujin1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장금’ 홍리나…‘美에서 육아, 복귀 열려 있나?’
- ‘다운증후군 작가’ 정은혜, ♥조영남과 신혼 5개월만 대화 단절 위기(‘동상이몽’)
- 키오프 쥴리, CCTV 유출로 열애설 휘말려...진위여부 논란
- 지예은, 권은비 앞에서 선 넘었네...“저 생각보다 있거든요?”
- 문가영, ‘또’ 란제리 룩!...슈퍼모델 나오미 캠벨과 어깨 나란히
- 손연재, 흰 티+청바지에 ‘레드 한 스푼’…“10대 청순함 그대로!”
- ‘인도 금수저’ 럭키, 혼전임신 승무원 출신 ♥한국인 아내 최초 공개(‘조선의 사랑꾼’)
- ‘병원 4일이 40년보다 깊었다’…김신영, “나의 어른 편히 쉬세요”
- 전진♥류이서 부부, 눈빛만 봐도 ‘꿀 뚝뚝’...결혼 5주년에도 여전히 ‘핫한 신혼’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시험관 주사만 190번 맞았다”(우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