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채용·현장면접까지! 가평군 일자리박람회 내달 31일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가평군이 내달 31일 한석봉체육관에서 열리는 '2025 대규모 일자리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30개 기업이 참여해 현장면접을 진행해 간접 참여 기업의 채용 정보도 제공된다.
현장에서 이력서를 제출한 구직자는 가평군 일자리센터를 통해 상담과 취업 알선까지 연계된다.
군 관계자는 "자원봉사자들의 세심한 도움이 박람회 성패를 좌우한다"며 "구직자와 구인업체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와 사전 등록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가평군이 내달 31일 한석봉체육관에서 열리는 ‘2025 대규모 일자리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늘부터이며 약 20명을 선발한다.
봉사자는 행사장 안내·설문조사, 질서 유지, 운영본부 지원, 체험부스 보조, 주차 안내 등 7개 분야에서 활동한다.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봉사활동 시간 인정과 함께 군자원봉사센터에서 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30개 기업이 참여해 현장면접을 진행해 간접 참여 기업의 채용 정보도 제공된다. 현장에서 이력서를 제출한 구직자는 가평군 일자리센터를 통해 상담과 취업 알선까지 연계된다.
군 관계자는 “자원봉사자들의 세심한 도움이 박람회 성패를 좌우한다”며 “구직자와 구인업체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와 사전 등록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가평군청 전경 [사진=가평군]](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9/29/inews24/20250929215948983oxbf.jpg)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말 많고 탈 많았던 카톡 친구 탭, 시행 7일 만에 결국 없던 일로(종합)
- 스테이블코인 노린 '두나무 편입' 네이버⋯이해진 승부수 띄웠다 [IT돋보기]
- [단독]엔비디아 젠슨 황 딸 매디슨 방한…삼성전자·로봇기업과 회동
- [종합] 尹 "현기증·구토로 재판·특검 조사 어려워"
- '360만 유튜버' 슈카도 당했다⋯故 노무현 조롱하는 '일베 로고' 송출
- 이진숙 "방통위 폐지법 시행 즉시 헌법소원 제기"
- 야유 쏟아졌지만⋯'조합장에 아파트 1채' 성과급 가결 [현장]
- '실적부진' 스타벅스, 구조조정 발표⋯美 직원 900명 해고
- "기술 유출 막아라"⋯K바이오에 내려진 '특명'
- 李 대통령 지지율 또 감소해 52.0%⋯3주 연속 하락세 보여 [리얼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