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뭐야?”…르세라핌 충격적 영상 ‘토마토 사태입니다’ [SS뮤직]

이승록 2025. 9. 29. 2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격을 넘어 충격이다.

르세라핌(LE SSERAFIM)이 오는 10월 24일 첫 번째 싱글 '스파게티(SPAGHETTI)'로 컴백하는 가운데, 28일 르세라핌 공식 채널을 통해 컴백 관련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최근 첫 월드투어 '이지 크레이지 핫(EASY CRAZY HOT)'으로 18개 지역에서 총 27회 공연을 펼치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르세라핌 유튜브채널 ‘토마토 사태입니다’ 영상 캡처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파격을 넘어 충격이다. 섣불리 예상조차 안되는 컴백이다.

르세라핌(LE SSERAFIM)이 오는 10월 24일 첫 번째 싱글 ‘스파게티(SPAGHETTI)’로 컴백하는 가운데, 28일 르세라핌 공식 채널을 통해 컴백 관련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사진 | 르세라핌 유튜브채널 ‘토마토 사태입니다’ 영상 캡처


제목부터 파격적이다. ‘토마토 사태입니다’라는 타이틀로 제작된 약 48초 분량의 영상이다. 긴장감 넘치는 바이올린 협주곡이 펼쳐지는 가운데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 등 르세라핌 멤버들이 기상천외한 포즈를 요란스럽게 선보인다.

사진 | 르세라핌 유튜브채널 ‘토마토 사태입니다’ 영상 캡처


영상 속 배경은 호텔 침실로 추정되며, 셀프 카메라로 찍은 듯한 거친 화질도 독특하다. 특히 멤버들은 스파게티를 든 채 우스꽝스럽고 기발한 장면을 연출했는데, 미모와 표정이 망가지는 것도 불사한 막내 홍은채의 열연이 돋보인다.

사진 | 르세라핌 유튜브채널 ‘토마토 사태입니다’ 영상 캡처


스파게티가 등장하는 것에 비추었을 때 신보 관련 영상으로 보인다. 다만 워낙 파격적이라 신보 콘셉트를 쉽사리 유추하기는 어렵다. 팬들 사이에서는 “‘크레이지(CRAZY)’ 때보다 더 강렬하다”는 반응까지 나온다.

르세라핌. 사진 | 쏘스뮤직


르세라핌은 29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싱글 ‘스파게티’ 발표를 공식화했다. ‘휘감기는 스파게티처럼 벗어날 수 없는 매력’이라는 문구로 신곡 힌트도 남겼다. 이번 컴백은 다섯 번째 미니앨범 ‘핫(HOT)’ 이후 7개월 만이다.

르세라핌은 10월 9일 ‘잇 잇 업!(EAT IT UP!)’이라는 콘텐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22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낸다. 24일 오후 1시 싱글과 뮤직비디오 본편을 발표한다.

한편, 르세라핌은 최근 첫 월드투어 ‘이지 크레이지 핫(EASY CRAZY HOT)’으로 18개 지역에서 총 27회 공연을 펼치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11월 18, 19일 도쿄돔에 첫 입성해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rok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