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환 "'SNL' 찍고 집에 가는 내내 울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환이 'SNL 코리아' 출연 소감을 전했다.
29일 '짠한형 신동엽' 채널에는 '조우진 박지환 정경호_탱고랑 건모 형 모창을 왜 보여주는데? 제발~ 넌 배우잖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지환은 'SNL' 출연 당시 아이돌 제이환으로 분한 당시를 떠올리며 "대본이 10초 전에 나온다"고 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박지환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조우진, 정경호를 끌어안더니 "내년에 'SNL'에 나와줘서 고마워"라고 게스트를 섭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지환이 ‘SNL 코리아' 출연 소감을 전했다.






29일 '짠한형 신동엽' 채널에는 '조우진 박지환 정경호_탱고랑 건모 형 모창을 왜 보여주는데? 제발~ 넌 배우잖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지환은 ‘SNL' 출연 당시 아이돌 제이환으로 분한 당시를 떠올리며 "대본이 10초 전에 나온다"고 했다.
박지환은 "그때 신동엽 선배님 보고 영감을 많이 받았다. 저 다음 회차에 나온 희준이 형이나 성균이'한테 다 전화가 왔는데 잘 조직된 정글 같다고 했다. 그런 현장은 태어나서 지금까지 경험해 본 적이 없다. 집에 가는 내내 차에서 울었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대해 그는 "현타는 아니다. 만족한 일인데 그 흥분이 가시지 않았다. 슬픔은 아니다"고 설명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조우진, "15~6년 만에 이름 알려"…정경호 "난 25년간 주인공만 해"
- 조우진 "이병헌 인터뷰에 울어"…신동엽 "이 XX, 멋진 척했네"
- 정성화X정상훈 "신동엽, 용돈 두둑하게 줘…밀린 월세 냈다"
- 정성화 "세 달 만에 16kg 감량…'영웅' 공연 중 기절"
- 신동엽 "정성화·정상훈, 모르는 사람이 보면 게이라고 생각할 정도"
- 이선빈 "김영대 때문에 열받아…공주님 된 줄 알았는데 김영대에 졌다"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