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베리베리 강민 측, 황당 열애설에 강력 반박 "악위적인 허위사실" (전문)
이승길 기자 2025. 9. 29. 14:42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베리베리 강민 측이 황당 열애설에 대해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29일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베리베리 멤버를 대상으로 한 근거 없는 루머가 무분별하게 유포 및 확산되고 있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아티스트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악의적인 허위사실"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악성 루머의 작성, 유포, 재생산에 대해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28일 중국 웨이보를 통해 한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남녀 한쌍이 술집 룸으로 보이는 곳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영상이 유출된 경위는 파악되지 않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이 영상 속 남녀의 정체가 베리베리 강민과 키스오브라이프 쥴리라고 주장해 논란이 일었다.
하지만 젤리피쉬 측은 해당 루머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분명히 했다.
이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29살 슈퍼모델 "다 벗은 거야?" …향수 홍보위해 '깜짝 연출'
- “한국인들, 성매매 하지 마라” 국가이미지 실추
- 충격 "엄마에게 성폭행당해" 신고한 남성, 동생 법적 아빠 됐다
- 여배우들, 엉덩이노출 트렌드 이끈다…시스루에 T팬티만 ', 2000년 초반 패션 재유행
- 꿀벅지 하지원 치어리더, 승리 부르는 응원
- '시선 강탈 하의실종' 치어리더 감서윤, 귀여운 미소에 심쿵
- 엄마 피임기구 갖고 태어난 신생아 ‘충격’…임신 99%방지 IUD 손에 쥔 모습 ‘세상에나!’
- '상큼 깜찍한 신입' 치어리더 이하슬, 댄스는 강력하게!
- [단독] 이수지 전남편 정체 밝혀졌다…조우진, '직장인들2' 깜짝 출연
- [단독]'폭군의 셰프', 10월 말 베트남으로 포상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