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발라드', 또 140분 확대…2회 연속 이례적인 특별 편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음악 오디션 '우리들의 발라드'가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또 한 번 확대 편성된다.
내일(30일) 밤 9시에 방송되는 2회는 140분 특별 편성으로 꾸며진다.
'우리들의 발라드'는 1회 방송에서 수도권 평균 4.7%, 최고 5.2%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우리들의 발라드'는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음악 오디션 '우리들의 발라드'가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또 한 번 확대 편성된다.
내일(30일) 밤 9시에 방송되는 2회는 140분 특별 편성으로 꾸며진다. 제작진은 "첫 방송 직후 무대 영상에 추억과 사연을 남긴 시청자들의 댓글이 인상 깊었다"며 "아이들의 무대를 더 소중히 담아내기 위해 이례적인 연속 특별 편성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우리들의 발라드'는 1회 방송에서 수도권 평균 4.7%, 최고 5.2%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2049 시청률도 1.1%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넷플릭스 '오늘의 시리즈'에서는 공개 이틀 만에 TOP 3까지 진입했고, 웨이브에서는 예능 부문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입증했다.
특히 참가자 이예지가 부른 임재범의 '너를 위해' 클립은 이틀 만에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하며 신예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1라운드에서는 이예지(146표), 송지우(143표), 천범석(130표) 등이 높은 득표로 2라운드 진출을 확정지었다.
첫 방송 직후 "순수한 목소리가 주는 감동이 크다"는 호평이 이어진 가운데, 2회에서는 또 어떤 무대가 펼쳐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우리들의 발라드'는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SBS]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박지환, '범죄도시' 일본 리메이크 출연...日 스크린 진출
- 루게릭병 투병기 공유한 필승쥬, 32년의 짧은 생 마감
- '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눈물과 큰절로 완성한 6년 만의 복귀 무대
- [Y터뷰] '어쩔수가없다' 염혜란 "촬영 전 발가락 골절, 부담은 있었지만"
- “천국서도 아이디어 낼 분“…유재석·이홍렬·심형래·최양락, 고 전유성 배웅
- "조건 되면 군복 벗겠다 71%...낮은 급여가 원인"
- 폭설에 곰 습격까지...눈 치우다 '설상가상'
- 조진웅, 과거 범죄 인정...차기작 방송 차질 불가피
- 사법개혁? 보복입법?...여야 대표, 흔들리는 리더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