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일, 한우 꿀팁 大방출! “쌈장에 고추지+참기름 넣어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원일이 한우 한입에 '명언'을 쏟아낸다.
28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스타 셰프 이원일과 함께 마장·합정·압구정에서 다채로운 한우 밥상을 맛본다.
또한 국내외 외식 브랜드 5개를 운영하는 오너 셰프답게 한우의 풍미를 끌어올리는 꿀팁도 공개했다.
'에너자이저 셰프' 이원일과 허영만의 만남은 28일 오후 7시 50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스타 셰프 이원일과 함께 마장·합정·압구정에서 다채로운 한우 밥상을 맛본다.
‘냉장고를 부탁해’로 이름을 알린 이원일은 현재 무려 3개의 유튜브 채널에서 활동 중이다. 홍석천과 함께하는 먹방, 요리 꿀팁 쿡방, 소상공인을 위한 창업 컨설팅까지 소화하며 ‘셰프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 외식 브랜드 5개를 운영하는 오너 셰프답게 한우의 풍미를 끌어올리는 꿀팁도 공개했다. 그는 “쌈장에 고추지와 다진 마늘, 참기름, 통깨만 넣어도 감칠맛이 폭발한다”며 특제 레시피를 직접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육즙 가득한 한우를 맛보며 “곰탕은 악랄한 맛” “떡갈비는 연못 위에 뜬 보트 같다” 등 독특한 비유를 쏟아내 웃음을 안겼다.
‘에너자이저 셰프’ 이원일과 허영만의 만남은 28일 오후 7시 50분 확인할 수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지영, 퇴사 5개월 만에…장성규와 물고 뜯는 사이 (하나부터…)
- 지상렬, 16세 연하 신보람에 재산 플러팅 “합치면 30억” (살림남)[TV종합]
- 통장 잔액 2천 원인 아내, 3천만 원 소비 “쓰레기가 된 기분” (결혼지옥)
- 박서진, 가족 첫 해외여행 선물했는데…태풍에 발 묶였다?
- 송민규♥곽민선 신혼집 찾은 송범근 “소개팅 해주게?” (조선의 사랑꾼)
- 박나래, ‘주사 이모’에 ‘링거 이모’까지? 추가 폭로 ‘충격’
- 효연 “‘수영♥’ 정경호, 내 남자친구였다” 고백 (레벨업)
- 정재형,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에 “일체 무관, 일면식도 없어” [공식]
- 김희선, 후배 성추행 피해 증언 ‘업계 파장’…해촉에 울분 (다음생은 없으니까)[TV종합]
- ‘정형돈 아내’ 한유라, 美 생활 고충 폭발 “너무 힘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