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드립'도 넘겼다…세 번째 3억뷰 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이비 몬스터'의 정규 1집 타이틀곡 '드립'(DRIP)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쉬시'(SHEESH), '배터 업'(BATTER UP) 뮤직비디오에 이어 세 번째 3억뷰 영상을 보유하게 됐다.
'드립'은 베이비몬스터의 자신감 넘치는 태도를 녹여낸 EDM 기반 댄스곡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의 유튜브 공식 채널 구독자 수는 1000만명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그룹 '베이비몬스터'.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09.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9/28/newsis/20250928134912784vcbp.jpg)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베이비 몬스터'의 정규 1집 타이틀곡 '드립'(DRIP)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뷰를 돌파했다.
28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2시58분께 3억건을 넘었다.
지난해 11월 1일 공개 이후 331일 만이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쉬시'(SHEESH), '배터 업'(BATTER UP) 뮤직비디오에 이어 세 번째 3억뷰 영상을 보유하게 됐다.
'드립'은 베이비몬스터의 자신감 넘치는 태도를 녹여낸 EDM 기반 댄스곡이다.
소속사 선배 출신 지드래곤이 작곡에 참여했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다이내믹한 비트,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특징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의 유튜브 공식 채널 구독자 수는 1000만명을 돌파했다. 1억뷰 이상 콘텐츠는 11편에 이르며 채널 영상들의 누적 합산 조회 수는 56억건 이상이다.
이들은 다음 달 10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위 고 업'(WE GO UP)을 발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재훈, 19살 연하 전소민과 핑크빛…"진짜 사귈까봐"
- 韓 치어리더 대만 활동 겸업 막는다?…KBO 4개 구단 논의설
- "서로 불륜"…박지윤·최동석 상간 맞소송 기각
- 김태희 친언니 건보료 미납…아파트 압류됐다 해제
- 서동주, 경매로 산 12억 신혼집 재개발 경사…"빨리 됐으면"
- '병역법 위반' 혐의 송민호, 3월 24일 첫 재판
- 보아, SM과 결별 후 첫 근황…"잘 지내고 있어요"
- 김대호, 프리 1년만 은퇴 언급 "운 다 썼다"
- 김준호♥김지민 2세 태명 "아들 김조식·딸 김석식"
- 李대통령 "한국인 건들면 패가망신, 빈말 같나"…캄보디아어로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