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회, 2000회까지!”…이찬원, ‘아는 형님’ 향한 의리와 축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 대세' 이찬원이 JTBC '아는 형님' 500회 특집을 휘어잡았다.
가수 이찬원은 27일 방송된 '아는 형님' 500회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히트곡 '진또배기' 무대를 선보이며 축제 분위기를 절정으로 끌어올렸다.
'아는 형님'은 이찬원의 출연 회차마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강력한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예능 대세’ 이찬원이 JTBC ‘아는 형님’ 500회 특집을 휘어잡았다.
가수 이찬원은 27일 방송된 ‘아는 형님’ 500회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히트곡 ‘진또배기’ 무대를 선보이며 축제 분위기를 절정으로 끌어올렸다.
이날 이찬원은 뮤트 톤의 세련된 수트를 입고 무대에 등장하자마자 환호성을 받았다. 그는 “‘아는 형님’ 500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1000회, 2000회, 3000회까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기를 바란다”라며 따뜻한 인사로 무대를 열었다.
이어 특유의 화려한 꺾기와 단단한 발성, 관객과 호흡하는 노련한 무대 매너로 ‘진또배기’를 열창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관객들은 노래가 끝난 뒤 환호를 보냈고, MC 이특은 이찬원의 여러 차례 출연을 언급하며 프로그램과의 남다른 인연을 되새겼다. 이찬원은 “500분의 전학생분들이 함께하고 계시니 노래할 맛이 나고, 더 격하게 축하드리고 싶다”라며 끝까지 의리를 보여줬다.
‘아는 형님’은 이찬원의 출연 회차마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강력한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이찬원이 등장했던 방송은 15.5%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500회에서도 그의 무대는 다시 한 번 ‘레전드 방송’으로 회자됐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10월 20일 두 번째 정규앨범 ‘찬란(燦爛)’으로 컴백한다. 2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인 만큼 가요계는 물론 예능계까지 장악한 ‘찬또배기 신드롬’이 또 한 번 이어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늘로 떠난 ‘큰별’ 전유성, 언제나 후배들 먼저 챙겼다[SS현장]
- 故 전유성과 18년 같이 살았던 진미령, 근조화한만 보낸 이유는...
- 김규리, 故 전유성과 어떤 인연? “선생님 감사했습니다”
- ‘공무원이 성희롱’ 양치승 끔찍한 고백 “가슴 만져보고 싶네”
- 송혜교, 잠옷 차림도 화보...고혹美 폭발
- 산다라박, ‘40세’동안·볼륨감·큐티까지 3박자 갖춰
- 56세 신애라, 약봉지 내보이며 건강에 “빨간불” 우려
- ‘살림남’ 지상렬, 신보람 앞 무릎 꿇은 이유는? 설렘 가득 하루
- 서장훈, 탕웨이 닮은꼴 ♥여친 공개 “재력가”…이경규 깜짝(‘마이턴’)
- 카리나, AI 미모 밀라노에서도 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