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김희애와 감격 포옹 “최초로 사랑했던 여자” (놀뭐)
김혜영 2025. 9. 28. 08: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영규, 김희애가 36년 만에 재회했다.
9월 2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80s MBC 서울가요제' 본선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김희애와 박영규가 가요제 MC와 참가자로 36년 만에 재회해 관심이 집중됐다.
박영규는 반갑게 김희애를 포옹한 후 "제 인생에서 최초로 사랑했던 여자"라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영규, 김희애가 36년 만에 재회했다.


9월 2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80s MBC 서울가요제’ 본선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김희애와 박영규가 가요제 MC와 참가자로 36년 만에 재회해 관심이 집중됐다. 두 사람이 1989년 방영된 MBC 드라마 ‘내일 잊으리’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사이인 것.


박영규는 반갑게 김희애를 포옹한 후 “제 인생에서 최초로 사랑했던 여자”라고 밝혔다. 이에 작가 주우재, 이이경에게 바로 끌려 나가 웃음을 안겼다.
한편 연예계 웃수저들의 웃음, 재미, 감동을 다 담은 ‘리밋 없는’ 오픈형 버라이어티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모든 게 꼬였다” 솔라, 윤도현과 오해 풀어 (놀면 뭐하니?)
- 윤도현, ‘80s 서울가요제’ 첫 무대 장식…유재석 “시작부터 세다” (놀뭐)
- '놀면 뭐하니?' 아이브 리즈, 이지연 '바람아 멈추어다오' 선곡 "잘 어울려"
- '놀면 뭐하니?' 유재석 X김희애, 80년대 MC 스타일링 제대로!
- ‘놀뭐’ 리즈, 이이경-최유리 러브라인에 음흉한 콧소리 “너무 좋아”
- 김희애, 머리에 헤어롤 주렁주렁…'놀뭐' 출근길 포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