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상화, 이층집 허물고 '단독주택 4층집' 올렸다.."건물 아예 새로 지어" (전참시)[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전 집을 허물고 새로 지은 강남 이상화의 4층 집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상화는 스케줄을 가고 없는 강남의 집.
이 집은 사실 강남의 옛 집이 있던 자리로 지금 집은 예전 살던 집을 부수고 새로 지었다고.
강남은 "옛날집은 2층집이었는데 쥐가 너무 많았다. 그리고 너무 오래된 집이라 벽에 드릴을 박았는데 금이 쩍 갔다. '이거 큰일났다' 싶어서 건물을 새로 지었다"라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수현기자] 예전 집을 허물고 새로 지은 강남 이상화의 4층 집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강남이 어머니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강남은 반려견 리아를 토닥이며 잠에서 깼다. 이상화는 스케줄을 가고 없는 강남의 집.
이 집은 사실 강남의 옛 집이 있던 자리로 지금 집은 예전 살던 집을 부수고 새로 지었다고. 홍현희는 "제이쓴 씨가 예전 살던 집 셀프 인테리어 도와주지 않았냐"며 반가워 했다.

강남은 "옛날집은 2층집이었는데 쥐가 너무 많았다. 그리고 너무 오래된 집이라 벽에 드릴을 박았는데 금이 쩍 갔다. '이거 큰일났다' 싶어서 건물을 새로 지었다"라 설명했다.
확 트인 거실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는 강남 이상화의 집은 넓고 깔끔해 확 트인 분위기가 불씬 풍겼다.
강남 매니저를 대신해 출연한 유튜브 PD는 "4년 정도 운영했는데 구독자 120만 명을 달성했다"라며 흐뭇해 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인터뷰] "뒤태 전라 노출? 노코멘트 하고 싶네요"…'어쩔수가없다'…
- '정호연과 9년 연애후 결별' 이동휘 "결혼 빨리 하려했지만..이젠 늦었…
- 故 우혜미, “난 혼자”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21일) 6주기
- 故 마이클 잭슨, 사생활 폭로 터졌다 "부부관계 없는 결혼, 아이들에 집…
- 서수남 “전유성, 몸 안 챙기더니..‘빨리 가고 싶다’던 말 진담 돼”
- '前남편 10억 분할' 김주하, 이혼 언급에 분노 "남자복 없다고? 아들…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재정 이슈에도 나눔 근황…여전한 단아함
- 아이돌 XG 코코나, 가슴 절제 수술 흉터 공개→ 커밍아웃 “난 여자 아…
- 김광규, 女배우 코 잡고 '성형 의혹' 제기..“미친 거 아니야?”
- '홀쭉한' 빽가, 얼굴 시술 깜짝 고백 "울쎄라 했다" (라디오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