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더 성숙해진 비주얼…분위기 변신 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정규 2집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찬원은 지난 24일과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찬란(燦爛)' 콘셉트 포토를 공개, 더 짙어진 성숙미가 엿보이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찬원의 두 번째 정규앨범 '찬란(燦爛)'은 10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찬원이 정규 2집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찬원은 지난 24일과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찬란(燦爛)’ 콘셉트 포토를 공개, 더 짙어진 성숙미가 엿보이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콘셉트 포토에서 이찬원은 차분한 톤의 배경과 벽에 기댄 포즈로 내추럴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무심한 듯 차분한 시선으로 묘한 긴장감을 안기며 분위기에 변화를 줬다. 가을과 어울리는 짙어진 성숙미에, 이찬원이 정규 2집 ‘찬란(燦爛)’에는 어떠한 스토리를 담았을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후 공개된 포토에서는 선선한 가을 오후, 도심 곳곳을 거니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설렘을 자아냈다. 포토 속 이찬원은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과 시선 처리로 ‘찬란(燦爛)’의 깊이감을 한층 더 살리며 절제된 남성미를 드러냈다.
앞서 이찬원은 2023년 정규 1집 ‘ONE’(원) 이후 2년 만에 정규 2집 발매를 확정지었다. 두 번째 정규앨범 ‘찬란(燦爛)’은 이찬원의 찬란한 순간들을 엮은 앨범으로, 조영수 작곡가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가수 로이킴, 작사가 김이나, 로코베리를 비롯해 이유진, 한길, 다섯달란트, 이규형이 제작에 참여하는 등 가요계 최정상 라인업이 참여한다.
한편, 이찬원의 두 번째 정규앨범 ‘찬란(燦爛)’은 10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티엔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찬원, 10월 컴백 확정…‘찬란’ 타임테이블 공개
- '두산 찐팬' 케이윌, '삼성' 이찬원과 야구 편파 중계 비하인드 "미쳐버리겠다"
- 이찬원, 10월 컴백…정규 2집 김이나→로이킴 참여 [투데이픽]
- 이찬원 10월 컴백…정규 2집 김이나→로이킴 함께
- 임영웅, 최초 고백 "예전부터 최유리 좋아했다"…질투까지?(불후)
- 이찬원, '전국노래자랑' 떴다…'꽃다운 날'로 4관왕 저력 입증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