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2년 만에 컴백 준비…유강민 합류 시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2년여 만의 컴백을 준비 중이다.
베리베리는 지난 25일 라이브 방송에서 "올해 안에 컴백을 목표로 열심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며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멤버 이동헌은 "곡 작업을 열심히 하고 있고 윤곽이 잡힌 상황"이라며 "처음에는 4명 버전으로 준비했으나 이제는 5명 버전으로 맞추고 있다"고 언급, 최근 Mnet '보이즈플래닛2'에서 아쉽게 최종 9위에 머물렀던 유강민의 합류 가능성을 간접적으로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수진 기자] 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2년여 만의 컴백을 준비 중이다.
베리베리는 지난 25일 라이브 방송에서 “올해 안에 컴백을 목표로 열심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며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멤버 이동헌은 “곡 작업을 열심히 하고 있고 윤곽이 잡힌 상황”이라며 “처음에는 4명 버전으로 준비했으나 이제는 5명 버전으로 맞추고 있다”고 언급, 최근 Mnet ‘보이즈플래닛2’에서 아쉽게 최종 9위에 머물렀던 유강민의 합류 가능성을 간접적으로 내비쳤다.
이어 “저희 이야기를 담은 음악을 하고 싶다. 팬 여러분을 곧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베리베리는 지난 2023년 5월 발매한 미니 7집 ‘Liminality - EP.DREAM’ 이후 2년 넘게 공백기를 이어왔다. 이번 컴백이 그룹의 새로운 도약이 될 전망이다.
sujin1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연예인 ‘소액 기부’ 비난에 일침…“당신들은 했나?”
- 한강 버스 탄 김숙, 표정 관리 안되네 ‘일그러진 얼굴’
- 서장훈, 탕웨이 닮은꼴 ♥여친 공개 “재력가”…이경규 깜짝(‘마이턴’)
- 故 전유성, 마지막 가는 길 ‘개그콘서트’ 함께 한다!
- 송지효, 속옷 브랜드 홍보 위해 브라탑으로 과감한 노출
- 루게릭병 유튜버 필승쥬, 32세 젊은 나이에 ‘영면’...채널엔 추모 물결
- DJ 자리 갑자기 비웠던 김신영, 故 전유성 곁에 있었다...
- 무당이 된 ‘순돌이’ 이건주, “한가인-연정훈 이혼수 있다” 충격 예언
- ‘신지와 동거 중’ 문원, 카메라 앞에서 첫 심경 공개...미안함에 눈물
- 세상을 떠난 별 전유성, 장례 코미디언협회장으로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