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쯔위, 美 가수 코빈 베슨과 협업…신곡 ‘블링크’ 공개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happy@mk.co.kr) 2025. 9. 26. 16: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쯔위가 미국 가수 코빈 베슨(Corbyn Besson)과 손잡고 신곡을 선보였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쯔위와 코빈 베슨이 협업한 신곡 '블링크(Blink)'가 이날 오후 1시, 국내외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됐다"고 밝혔다.

쯔위의 매혹적인 랩과 코빈 베슨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특별한 시너지를 완성했다는 평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쯔위와 코빈 베슨이 함께 한 듀엣곡 ‘블링크’가 26일 공개됐다. 제공|Martin Myaka, Corbyn Besson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쯔위가 미국 가수 코빈 베슨(Corbyn Besson)과 손잡고 신곡을 선보였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쯔위와 코빈 베슨이 협업한 신곡 ‘블링크(Blink)’가 이날 오후 1시, 국내외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됐다”고 밝혔다.

‘블링크’는 리드미컬한 사운드 위에 두 아티스트의 개성이 조화를 이룬 듀엣곡이다. 누군가를 처음 마주한 찰나, 마치 세상이 그 사람으로 가득 찬 듯한 순간을 경쾌하게 풀어냈다. 쯔위의 매혹적인 랩과 코빈 베슨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특별한 시너지를 완성했다는 평이다.

쯔위는 지난해 8월 첫 미니앨범 ‘어바웃 쯔(abouTZU)’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협업은 그 연장선상에서 글로벌 음악 활동 반경을 넓히는 행보로 해석된다.

트와이스는 오는 10일 스페셜 앨범 ‘텐: 더 스토리 고즈 온(TEN: The Story Goes On)’을 발표하며, 18일에는 팬미팅 ‘러브 유니버스(LOVE UNIVERSE)’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