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톱텐쇼’ 시즌2, 린·강남 2MC 체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린이 MBN '한일톱텐쇼' 시즌2 MC로 발탁됐다.
린은 데뷔 25년 만에 처음으로 음악쇼 MC에 도전한다.
'한일톱텐쇼' 시즌2는 한국과 일본의 현역 가수들이 명곡으로 차트 정상을 겨루는 음악 차트쇼다.
'한일톱텐쇼' 시즌2는 오는 14일 일본 현지에서 열리는 '2025 한일가왕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린이 MBN ‘한일톱텐쇼’ 시즌2 MC로 발탁됐다.
린은 데뷔 25년 만에 처음으로 음악쇼 MC에 도전한다. 그는 시즌1에서 멤버로 활약한 데 이어 시즌2에서는 강남과 함께 2MC 체제로 프로그램을 이끈다. 린은 “MC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멋진 무대를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일톱텐쇼’ 시즌2는 한국과 일본의 현역 가수들이 명곡으로 차트 정상을 겨루는 음악 차트쇼다. 시청자들이 플레이한 영상의 조회 수를 집계해 100만 뷰 달성 시 실버 마이크, 500만 뷰 달성 시 골드 마이크를 수여하며 명예의 전당에 등록된다.
이번 시즌에는 한국 TOP7 박서진, 진해성, 에녹, 신승태, 김준수, 최수호와 황민호가 합류한다. 일본 TOP7은 유다이, 마사야, 타쿠야, 쥬니, 슈, 신으로 구성됐다. 제작진은 “린과 유다이 등 새로운 얼굴이 합류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일톱텐쇼’ 시즌2는 오는 14일 일본 현지에서 열리는 ‘2025 한일가왕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에 돌입한다.
hjp1005@fnnews.com 홍정표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롱 안서 숨진 채 발견된 딸…피해자 집 드나든 세 남자의 정체는
- 한고은, 갑작스러운 하반신 마비 "기어다녔다"
- "류중일 아들도 교사였다…'고3 제자와 불륜' 아내에 고소 당하며 사직"
- '결혼 4개월 만에 각방 고백' 김지민, 눈물 머금고 의미심장한 한마디
- '성폭행 생존자' 46세 美배우 제임스 랜슨, 숨진 채 발견…'제너레이션 킬' 주역
- 파타야서 수영하다 성관계…"해변까지 소리 들려"
- 김종민 "아내가 탁재훈 안 좋아해…와이프들이 싫어하는 상"
- 미르, 신부 얼굴 공개 논란에 "애초에 비공개 아냐…김장훈에 너무 죄송"
- "170㎝·C컵" 번따방에 예비신부 신상 유포한 예비신랑…'모솔 출신' 공무원
- "정희원 마사지 받으러 모텔 갔다?…그게 불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