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군의 셰프'로 떠오른 이채민, 10월부터 첫 아시아 팬 미팅 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신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인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이헌 역을 맡은 배우 이채민이 데뷔 첫 팬 미팅 아시아 투어를 연다.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는 이채민이 오는 10월 24~25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25 이채민 팬 미팅 '챔-인투 유'(Chaem-into you)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채민의 첫 아시아 팬 미팅 투어 '챔-인투 유'의 상세 일정은 이채민 공식 소셜미디어와 위버스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신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인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이헌 역을 맡은 배우 이채민이 데뷔 첫 팬 미팅 아시아 투어를 연다.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는 이채민이 오는 10월 24~25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25 이채민 팬 미팅 '챔-인투 유'(Chaem-into you)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24일은 저녁 8시, 25일은 오후 5시에 각각 진행된다.
서울에서 시작하는 팬 미팅 투어는 자카르타, 마닐라, 방콕, 홍콩, 청두, 타이베이, 도쿄 등 아시아 주요 도시로 이어진다.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무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이채민은 종영까지 2회를 앞둔 '폭군의 셰프'에서 뛰어난 미각의 소유자이자 폭군인 이헌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데뷔 후 처음 도전한 사극 '폭군의 셰프'를 통해 '사극이 퍼스널 컬러'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폭군의 셰프'는 넷플릭스 글로벌 비영어 TV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채민의 첫 아시아 팬 미팅 투어 '챔-인투 유'의 상세 일정은 이채민 공식 소셜미디어와 위버스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진실엔 컷이 없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견례 논란' 문원, 신지 앞 눈물…대인기피증 고백 "많이 배웠어요"
- '빅히트 신인' 코르티스 데뷔 앨범, 美 '빌보드 200' 15위-50만 장 겹경사
- 가수 김규종, '오버처' 프로젝트로 오늘(25일) 새 화보 낸다
- 이상원 1위-유강민 탈락…'보플2' 8인, 알파드라이브원으로 데뷔
- 늘 길을 냈던 엄정화 "또래 배우들 보며 힘 받고 더 꿈꾸게 돼요"[EN:터뷰]
- '금스타' 엄정화 "즐거운 중년 로코로 남았으면 좋겠어요"[EN:터뷰]
- 하이브 인디아 설립…'14억 시장' 인도에서 아티스트 발굴 예정
- '정규 12집 컴백' 신승훈 "가수는 말보다는 음악이 앞서야죠"[현장EN:]
- '오늘 컴백' 엑소 수호가 14시간 걸려 녹음한 수록곡은?[일문일답]
- 'JYP 신인' 킥플립, 오늘 컴백…삐끗해도 귀여운 '처음 불러보는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