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인도 뭄바이서 최신 ‘AI 홈’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인도 IT의 메카로 꼽히는 뭄바이에서 최신 'AI 홈'을 소개(사진)했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24일(현지시간) 인도 뭄바이의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반드라 쿨라 콤플렉스에서 'AI 홈-미래 일상을 현실로'를 주제로, 삼성 AI홈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현지 시장에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AI 홈 전략을 공유하고 ▷모바일 제품의 '갤럭시 AI' ▷영상 디스플레이 제품의 '비전 AI' ▷가전 제품의 '비스포크 AI'를 각각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인도 IT의 메카로 꼽히는 뭄바이에서 최신 ‘AI 홈’을 소개(사진)했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24일(현지시간) 인도 뭄바이의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반드라 쿨라 콤플렉스에서 ‘AI 홈-미래 일상을 현실로’를 주제로, 삼성 AI홈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현지 시장에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는 현지 주요 미디어와 거래선 100여명이 참석했다. 삼성전자는 AI 홈 전략을 공유하고 ▷모바일 제품의 ‘갤럭시 AI’ ▷영상 디스플레이 제품의 ‘비전 AI’ ▷가전 제품의 ‘비스포크 AI’를 각각 소개했다. 아울러 이들 AI 기술이 탑재된 다양한 신제품과 AI 홈 시나리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김현일 기자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혜련 “전유성, 십자가 꼭 쥔 채 ‘딸 부탁한다’…마지막 순간 회개의 기도”
- 문원, 신지와 결혼 앞두고 눈물…“대인기피증 겪었다, 아내에게 고마워”
- 이경실, 故전유성 임종 직전 “김신영이 물수건 갈아가며 간호”
- 尹 나체에 오장육부 해부 그림 걸리자, 대구 중구청 전시실 폐쇄
- “BTS 지민 아빠인데요” 걸려온 전화…‘6번째 1억 장학금’ 전북교육청에 쾌척
- [영상] 서울 아파트요? “오늘이 제일 싸죠” 김인만 대표 [헤럴드머니페스타 2025]
- 응원봉이 뭐길래…더보이즈-QWER, 모양 두고 갈등 격화 “강력대응” vs “문제없다”
- “하루 1대도 안 팔려” “그냥 싼 맛에 산다” 조롱받던 샤오미…뜻밖의 ‘반전’
- “매달 통장에 2000만원이 따박따박”…‘억대 연봉’ 강남 임대업자, 알고 보니 14살?
- “뜻밖의 ‘배달 쓰레기’ 수두룩” 한국이 제일 잘 버리는 줄 알았더니…부끄러운 실태 [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