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연정훈, 부부싸움 안 한다더니..'이혼수' 나왔다 "잘 극복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남편 연정훈과의 이혼수가 있다는 신점 결과에 깜짝 놀랐다.
25일 '자유부인 한가인' 채널에는 '무당이 된 순돌이가 예언한 한가인♥연정훈의 충격적 미래는?'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한가인은 이날 무당이 된 배우 이건주를 찾아가 신점을 봤다.
그런가 하면 한가인은 다시금 연정훈과의 관계가 언급되자 "우리는 너무 달라서 싸울 일이 없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배우 한가인이 남편 연정훈과의 이혼수가 있다는 신점 결과에 깜짝 놀랐다.
25일 '자유부인 한가인' 채널에는 '무당이 된 순돌이가 예언한 한가인♥연정훈의 충격적 미래는?'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한가인은 이날 무당이 된 배우 이건주를 찾아가 신점을 봤다. 이건주는 "두 분 중에 문서를 잡을 일이 올 수 있다. 이사를 가시든지, 건물을 사시든지"라고 말했다. 하지만 뒤이어 무거운 이야기가 따라왔다. 이건주는 "이걸 어떻게 말씀드려야 하나 모르겠다. 솔직하게 말하겠다. 이혼수도 들어온다. 잘 극복하고 넘어가면 좋은 건데 어쨌든 들어오는 거라 말씀드린다. 내후년이다"라고 말해 긴장감을 줬다.

한가인은 얼굴을 두 손으로 가리며 "이거 자료화면으로 쓰이는 거 아닌가"라며 당황했다. 이건주는 "두 분의 합이 잘 맞는다면 이혼수를 누르고 더 잘 살 수 있다. 신경 써주시면 될 것 같다"라고 강조했다.
그런가 하면 한가인은 다시금 연정훈과의 관계가 언급되자 "우리는 너무 달라서 싸울 일이 없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한가인은 2005년 연정훈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자녀를 뒀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혜련, 故전유성 마지막 회상 "십자가 꼭 쥐고 성경 읽어, 천국서 다시…
- 故 우혜미, “난 혼자”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21일) 6주기
- 故 마이클 잭슨, 사생활 폭로 터졌다 "부부관계 없는 결혼, 아이들에 집…
- 선우용여, '4혼' 박영규에 일침 "결혼은 드라마 아냐..겉과 속 다르면…
- '신지♥' 문원, 결국 눈물 쏟았다 "대인기피증 생겨..실수 안 했더라면…
- 김구라 子 그리, 전역 당일 방송 출연 '군법 위반' 의혹…해병대 "정상 절차"
- 강원래 업고 故서희원 묘지 간 구준엽..."숨죽여 펑펑 울어"
- '결혼 25년차' 윤유선, ♥판사 남편에 '별거 통보' 받았다...부부 위기 고백 (동상이몽)
- 유부남이 딸 등하원 도우미와 불륜 "근무 시간에 집으로 들어가.." ('탐비')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세상 향한 분노 “교화됐는데 13년간 실업자, 뭘하며 살라는 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