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러져 응급실행” 김정민, 日 사는 ♥루미코 건강 걱정 (각집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정민이 아내의 건강을 걱정했다.
9월 25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각집부부'에서는 김정민♥루미코, 문소리♥장준환 부부의 남다른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정민은 일본에서 각집살이하는 아내 루미코를 걱정하며 "굉장히 아픈 적 있었다. 응급실까지 2번을 내가 데려간 적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루미코가 김정민이 갱년기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정민이 아내의 건강을 걱정했다.


9월 25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각집부부’에서는 김정민♥루미코, 문소리♥장준환 부부의 남다른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정민은 일본에서 각집살이하는 아내 루미코를 걱정하며 “굉장히 아픈 적 있었다. 응급실까지 2번을 내가 데려간 적 있다”라고 밝혔다. 현재 따로 사는 아내의 건강 상태가 궁금하다는 것.
루미코는 어지럼증이 심하다며 “일본에 가서 얼마 안 됐을 때 한번 쓰러졌다. 공황장애 같은 게 있긴 있었는데, 한국으로 들어왔는데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너무 어지러워서 걷지도 못하고 바로 응급실로 실려 갔다”라고 전했다.
박명수가 김정민의 건강을 염려하자, 김정민이 “전 우울하고 외롭고 울적한 것 빼고는 괜찮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루미코가 김정민이 갱년기라고 밝혔다.
한편, 떨어져 살기에 더 궁금한 N년 차 각집 부부들의 홀로 라이프를 담은 관찰 예능 ‘각집부부’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tvN STORY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각집 부부' 김정민, 초비상 사태…결국 송일국 출동
- 송일국, 아내와 각집 생활 중…사춘기 삼둥이 전담 케어 (각집부부)
- 테토 락커 김정민, 알고 보니 에겐 남편? (각집부부)
- 김정민♥루미코 별거 이유 밝혔다…아들, 日 축구 국가대표 발탁 (각집부부)
- 김정민, 라디오서 공개 프러포즈 “만난 지 45일 만에 혼인신고” (각집부부)
- ‘각집부부’ 김정민 “아내와 첫 만남 후 이틀 뒤 단둘이 여행”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