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와 동거 중’ 문원, 카메라 앞에서 첫 심경 공개...미안함에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원이 결혼을 앞둔 신지에 대한 미안함에 눈물을 쏟았다.
문원은 25일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 공개된 '그 동안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결혼 발표 후 자신에 대한 여러 의혹 때문에 신지를 힘들게 했던 부분들에 대해 설명했다.
앞서 지난 6월 신지는 듀엣곡을 함께 부른 문원과 결혼을 발표했으나 결혼 상대인 문원을 둘러싼 여러 의혹이 제기되면서 논란을 겪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원이 결혼을 앞둔 신지에 대한 미안함에 눈물을 쏟았다.
문원은 25일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 공개된 ‘그 동안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결혼 발표 후 자신에 대한 여러 의혹 때문에 신지를 힘들게 했던 부분들에 대해 설명했다.
문원은 문제가 됐던 코요테 멤버들과의 상견례 상황에 대해 “저한테는 어려운 분들을 만나서 얘기하는장소였기 때문에 잘 생각을 하고 가서 했었어야 되는데 참 미숙했죠”고 밝혔다.
이어 문원은 “와이프도 정말 힘들었을 것”이라면서 “(신지가 공연 전) 약을 먹었다는 얘기를 저는 몰랐고 영상을 보고서야 알았다”고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신지가 곧 “내가 내 마음 진정시키려고 먹은건데 뭘 미안하냐”며 문원을 위로했다.

하지만 문원은 자신으로 인해 힘들었던 신지를 생각하며 눈물을 쏟았다. 눈물을 훔치면서 문원은 “그때 제가 실수 안 하고 그렇게 안 했다면...”이라며 후회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와이프뿐만 아니라 코요테 멤버와 소속사한테도 저 때문에 피해가 갔다고 생각했다”고 미안해했다.
눈물을 흘리는 문원을 보며 신지는 “울보야, 원래 잘 안 운다더니 나 때문에 너무 운다”며 달랬다.
앞서 지난 6월 신지는 듀엣곡을 함께 부른 문원과 결혼을 발표했으나 결혼 상대인 문원을 둘러싼 여러 의혹이 제기되면서 논란을 겪기도 했다.
코요태의 팬들은 코요태 멤버들과의 상견례 영상에서 신지를 깎아내리는 듯한 문원에 태도에 대한 지적부터 시작해서 문원의 과거 이혼 이력과 ‘양다리’설, 학교 폭력 및 군생활 시 괴롭힘 논란, 무자격 부동산 영업 행위 등 다양한 의혹이 제기하면서 결혼 상대인 문원에 대한 의구심을 표출했다.
이에 신지의 소속사는 확인 작업을 거쳤으며 문원 역시 SNS 계정을 통해 의혹 사항들을 해명하고 소속사 측에 협의 이혼 확인서나 정식 중개보조원 등록 여부 등을 적극적으로 공개하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신지 역시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최근 불거진 결혼 상대방의 의혹들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며 결혼을 약속한 문원에게 힘을 실어준 바 있다.
이후 신지는 심적으로 힘들어서 약을 먹는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으며 문원과 함께 사는 신혼집을 미리 마련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연예인 ‘소액 기부’ 비난에 일침…“당신들은 했나?”
- 한강 버스 탄 김숙, 표정 관리 안되네 ‘일그러진 얼굴’
- 서장훈, 탕웨이 닮은꼴 ♥여친 공개 “재력가”…이경규 깜짝(‘마이턴’)
- 송지효, 속옷 브랜드 홍보 위해 브라탑으로 과감한 노출
- 이동국 아들 대박이, ‘아빠 빽’ 아닌 LA갤럭시 유스팀 합격...엄마는 고민 또 고민
- 이홍기, 안타까운 소식...‘성대 파열’로 대학 축제 당일 취소
- ‘주가조작’ 이승기 장인, 보석금 1억에 석방
- 방송인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징역 2년 6개월 실형 확정
- ‘유부남 싱송라’ 악플에 설전 벌였던 적재, 10월 3일 ‘허영지 친언니’ 허송연과 결혼식
- 전유성, 위독설 해명 “의식 있는 상태…유언은 3년 전부터 해오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