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kg' 이장우, ♥조혜원과 결혼 앞두고 다이어트 "母가 10㎏만 빼라고"(흙심인대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p>방송>
'흙심인대호' 이장우가 결혼식을 앞두고 다이어트 중임을 공개했다.
25일 오후 '흙심인대호' 채널에는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한 배우 이장우가 등장해 김대호와 모종심기 밭일을 했다.
이에 107kg으로 알려진 이장우는 "아니 결혼해야 한다"며 "엄마가 나한테 살 조금만 빼면 안되냐고 했다. '10키로만 조금만 빼면 안되냐 장우야'라고 하시더라"며 식단을 조절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하수정 기자] '흙심인대호' 이장우가 결혼식을 앞두고 다이어트 중임을 공개했다.
25일 오후 '흙심인대호' 채널에는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한 배우 이장우가 등장해 김대호와 모종심기 밭일을 했다.
듀공처럼 커다란 몸집으로 등장한 이장우는 본격적으로 농사일을 돕기 위해 조끼를 입으려고 했지만, 작은 사이즈에 좌절했다. 그는 "더 큰 사이즈 없냐? 배가 튀어나왔다"고 물었고, 김대호는 "우리는 제작비가 없다. 옷을 돌려 입는다"고 답했다. 결국 이장우는 작은 조끼를 껴입고 밭일을 시작했다.
두 사람은 밭일을 끝내고 시골집으로 이동해 담금주를 만들었다. 이어 새우와 꽃게를 이용해 솥에 맛있는 새우꽃게탕을 끓였는데, 김대호는 "너 양이 많이 줄었다. 원래 불 하나 더 피웠어야 한다"며 이전과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이에 107kg으로 알려진 이장우는 "아니 결혼해야 한다"며 "엄마가 나한테 살 조금만 빼면 안되냐고 했다. '10키로만 조금만 빼면 안되냐 장우야'라고 하시더라"며 식단을 조절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김대호는 "어머니 소원 들어 드려야지"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장우는 7년간의 열애 끝에 8살 연하인 동료 배우 조혜원과 오는 11월 23일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두 사람은 2019년 3월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선후배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바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흙심인대호'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잘 살아서 감동이 별로네' 최가온 금메달 반응에 日 "이해하기 어려운 반응" 촌철살인 [2026 동계
- "선배로서 더 신경썼어야, 팬들께 죄송하다" 롯데 도박 4인방 일탈..."신뢰 회복하겠다" 고개 숙인
- 트롯 가수 윤태화, 결혼 1년 만에 파경…"아내로서 역할 못했다" 최초 공개 ('미스트롯4')[순간포
- 연예계 또 초비상…85세 최불암도 "건강 안 좋다" 후배 男배우 언급 ('특종세상')[순간포착]
- 엄지원, 이혼 5년 만에 깜짝 선언…"올해 목표 남자친구 공개" [종합]
- 한국 영웅→중국 귀화.. '8년 만의 올림픽 무대' 린샤오쥔, '노메달' 굴욕 '천재의 몰락' [2026 동계
- 최준희 결혼, 축하 대신 잡음만..미성년 연애 의혹→웨딩 화보까지 '시끌' [핫피플]
- “한국은 이런 거 없나?” 프라다 입은 중국, 반문 던진 조소현… 프라다 사진 하나가 만든 파장,
- '유산 딛고 자연임신' 박소영, 자궁수축에 '안절부절' "유난같아..자중해야"
- ‘허탈하네’ 롯데 불법 도박→중징계 예고, 김태형 ‘닥공 야구’ 해보지도 못하고 사라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