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협력사와 동반성장 소통 포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기는 급변하는 인공지능(AI) 환경 속에서 기술 협력을 강화하고 동반 성장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25일 협력사 회원과 '2025년 동반성장 소통포럼'을 개최했다.
포럼은 협력사의 현장 상황을 더 깊이 이해하기 위해 협의회 회장사인 엠케이켐앤텍에서 열렸다.
장덕현 삼성전기 최고경영자(CEO·사장)는 포럼에서 사업부별 중점 추진 방향과 제품별 차별화 전략을 발표하고, 전장·로봇·AI·에너지 등 미래 신사업 프로젝트를 소개하며 경영 비전을 협력사들과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기는 급변하는 인공지능(AI) 환경 속에서 기술 협력을 강화하고 동반 성장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25일 협력사 회원과 ‘2025년 동반성장 소통포럼’을 개최했다.
포럼은 협력사의 현장 상황을 더 깊이 이해하기 위해 협의회 회장사인 엠케이켐앤텍에서 열렸다.
장덕현 삼성전기 최고경영자(CEO·사장)는 포럼에서 사업부별 중점 추진 방향과 제품별 차별화 전략을 발표하고, 전장·로봇·AI·에너지 등 미래 신사업 프로젝트를 소개하며 경영 비전을 협력사들과 공유했다. 장 사장은 “협력사와 긴밀히 협력해 핵심 기술을 확보하고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박의명 기자 uimyu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상도 못 해"…카톡에 불만 폭주한 이유
- "작년에 이 돈이면 잠실 아파트 샀죠"…8개월 만에 5억 뛴 동네
- "TV 바꾸더니 엄마가 영상통화를"…LG가 또 일냈다
- '강남 살아?'…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24만원' 역대급 혜택
- BTS 뷔, 142억 현금 플렉스…'방 5개·욕실 3개' 집 샀다 [집코노미-핫!부동산]
- "기억나지 않는다"던 '관봉권 띠지 분실' 검찰 수사관, 결국
- "서울 한복판에 어떻게 이런 곳이"…인증샷 찍던 외국인 '탄성'
- "챗GPT야, 복권 번호 알려줘"…2억 당첨 된 여성 결국
- "사두면 돈 된다" 개미들 우르르…4000억어치 쓸어 담았다
- '쌀 20kg' 사려고 5만원짜리 한장 들고 갔다가…발길 돌린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