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트 데뷔곡, 웹툰 '불릿타임' OST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뉴비트(NEWBEAT·박민석, 홍민성, 전여여정, 최서현, 김태양, 조윤후, 김리우)가 웹툰 '불릿타임'(Bullet Time)에 힘을 보탠다.
25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에 따르면 뉴비트는 26일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태피툰 오리지널 웹툰 '불릿타임'과 협업한 색다른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보이그룹 뉴비트(NEWBEAT·박민석, 홍민성, 전여여정, 최서현, 김태양, 조윤후, 김리우)가 웹툰 ‘불릿타임’(Bullet Time)에 힘을 보탠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사이버펑크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불릿타임’ 캐릭터들을 활용해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제작했으며, 뉴비트의 데뷔곡 ‘플립 더 코인’(Flip the Coin)을 배경 음악으로 사용했다.
‘플립 더 코인’이 ‘불릿 타임’의 OST가 됐다는 점이 흥미롭다. 소속사는 “역동적인 연출과 그루브하면서도 파워풀한 뉴비트의 노래가 어우러졌다. 웹툰 팬들에게는 캐릭터와 이야기를 색다르게 경험할 기회를, 뉴비트 팬들에게는 새로운 웹툰을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뮤직비디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뉴비트는 ‘2025 러브썸 페스티벌’, ‘케이콘 LA 2025’ 등 다양한 무대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상위 10%?..소비쿠폰 소득기준 대혼란
- 당근에 李대통령 추석선물 등장...판매가격 35만원
- 카메라에 ‘엄지 척’…약물 먹이고 9명 성폭행한 일본男 최후
- 개그맨 황현희 “추미애가 한 번 건드리면 스타 되고, 대통령도 되고”
- [단독]‘토픽 대리응시' 또 적발…K열풍에 수요 폭발, 관리는 '구멍'
- “퇴근길 대란”…‘지옥도’ 된 성수역 3번 출구, 결국
- 개그맨 이진호 음주운전, 여자친구가 신고했다
- 튀르키예 대통령, 70조원 구매목록 들고 트럼프 만난다
- '치킨 배달' 나선 한동훈, "법원 왜 안 나가세요?" 묻자...
- 카메라에 ‘엄지 척’…약물 먹이고 9명 성폭행한 일본男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