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추석 연휴 중에도 '당일배송' 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의 빠른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이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정상 운영된다.
25일 11번가는 올해 추석 연휴 기간 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추석 당일(10월 6일)을 제외하고 '당일배송'(오전 11시 이전 주문 시)을 매일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명절 상차림에 필요한 먹거리(LA갈비·사골곰탕·즉석밥 등), 식료품(참기름·식용유·된장·소금 등) , 긴 연휴에 수요가 높을 생활용품 등이 슈팅배송 대상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11번가는 올해 추석 연휴 기간 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추석 당일(10월 6일)을 제외하고 ‘당일배송’(오전 11시 이전 주문 시)을 매일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수도권 외 지역은 10월 4~7일을 제외하고 자정까지 주문 시 익일배송 된다.
명절 상차림에 필요한 먹거리(LA갈비·사골곰탕·즉석밥 등), 식료품(참기름·식용유·된장·소금 등) , 긴 연휴에 수요가 높을 생활용품 등이 슈팅배송 대상 상품이다.
또한 서빙용 트레이, 접이식 테이블, 방석, 침구류 등 각종 손님맞이 용품과 보드게임, 배드민턴 라켓세트, 풋살공, 골프클럽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취미용품 등도 모두 슈팅배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용 11번가 물류담당은 “막바지 명절 준비에 나서는 고객부터 선물을 급하게 마련해야 하는 고객까지 다양한 수요를 아우르는 상품들을 빠른배송으로 선보인다”며 “장기간의 연휴로 쇼핑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신속한 배송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찾사 개그맨 "아내 외도에 극단선택 6번…불륜 사설탐정 돼"
- 형사의 5년 집착 추적…친구가 죽음 설계했다
- 유열, 폐섬유증 투병 중 사망선고 고백 "대소변 못가려…섬망증세까지"
-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사람들이 왜 남편 안 좋게 이야기할까"
- '젖소부인' 한지일, 100억 쓸어담았지만…"지금은 기초생활수급자"
- 45세 강균성 "15년 전 혼전순결 서약…얼마 못 가 무너져"
- 재산 2조설 염경환, 하루 술값 천만원?…"차 6대 있다"
- 23세 英 여성, 다섯 번째 임신…의사 경고에도 피임 안 해, 왜?
- 채은정 "어머니만 3명…아버지에게 마음 닫았다"
- '그알' "박나래, 꽈추형에 '주사이모' 소개"…주사이모 남편 "진짜는 따로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