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tvN 수목극, 내년 상반기 편성...첫 주자 배인혁X노정의 '우주를 줄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인혁, 노정의 주연의 '우주를 줄게'를 내년 상반기 tvN 수목드라마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25일 아이즈(IZE) 취재 결과, tvN이 2026년 상반기 수목드라마 편성을 확정했다.
이런 가운데, 내년 상반기 tvN이 수목드라마 편성을 확정하면서 평일과 주말까지 시청자들에게 '드라마 보는 즐거움'을 다채롭게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배인혁, 노정의 주연의 '우주를 줄게'를 내년 상반기 tvN 수목드라마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25일 아이즈(IZE) 취재 결과, tvN이 2026년 상반기 수목드라마 편성을 확정했다. 이에 지난 2023년 5월 '스릴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종영 후 햇수로 3년 만에 tvN 수목드라마가 부활하게 됐다.
2026년 상반기 tvN 수목드라마가 부활하는 가운데, '우주를 줄게'(연출 이현석, 극본 수진∙전유리,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씬앤스튜디오 주식회사)가 첫 주자로 나설 예정이다. 편성과 관련, 편성일(첫 방송) 및 편성 시간 등을 두고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tvN은 '스릴러' 종영 후, 수목드라마 휴식기를 가졌다. 이후 부활을 위해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한 작품 발굴에 힘써왔다.
이런 가운데, tvN 수목드라마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될 '우주를 줄게'는 혐관으로 시작된 사돈남녀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떠난 형과 언니를 대신해 20개월 조카를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동거 로맨스 드라마다. 노정의, 배인혁이 주연을 맡았다. 두 명의 청춘 스타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 tvN은 월화드라마 편성에서 '원경', '그놈은 흑염룡', '견우와 선녀', '신사장 프로젝트' 등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또한 토일드라마 블록에서는 임윤아, 이채민 주연의 '폭군의 셰프'로 시청률과 화제성, 신드롬급 열풍으로 화제를 모았다. 하반기에는 '폭군의 셰프' 후속으로 방송될 이준호, 김민하 주연의 '태풍상사'가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tvN 토일드라마 2연타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내년 상반기 tvN이 수목드라마 편성을 확정하면서 평일과 주말까지 시청자들에게 '드라마 보는 즐거움'을 다채롭게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핸썸즈' 권은비, 오상욱 연기 도전에 팩폭..."펜싱 열심히" - 아이즈(ize)
- '폭군의 셰프' 임윤아, 이채민에게 '폭'며들었다 - 아이즈(ize)
- 임윤아♥이채민, 김태리·이병헌 제칠까...'폭군의 셰프' 시청률 엔딩에 쏠리는 관심 [IZE 포커스]
- 김지훈, '크라임씬 제로' 화려한 귀환...다중 매력 풀가동 - 아이즈(ize)
- 장기용X안은진 '키스는 괜히 해서!', 수목극 편성...11월 12일 첫방 [공식] - 아이즈(ize)
- '북극성' 전지현♥강동원, 눈 휘둥그레진 파격 베드신…"멀리 가고파" - 아이즈(ize)
- "킹키 끌어올려~"…뮤지컬 '킹키부츠', 상견례부터 케미 폭발 - 아이즈(ize)
- 이상원·조우안신·허씬롱·정상현 등...'보이즈2플래닛', 오늘(25일) 데뷔조 결정 - 아이즈(ize)
- '어쩔수가없다' 손예진 "이병헌 발언 이슈 후 농담 금지령" [인터뷰] - 아이즈(ize)
- '아가씨'·'헤결'·'금자씨' 뛰어넘은 '어쩔수가없다', 박찬욱x이병헌 시너지 폭발 [박스오피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