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원, 故이민 생전 녹음곡으로 활동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즈원(As One)이 지난달 세상을 떠난 멤버인 고(故) 이민이 생전 녹음에 참여한 곡인 '다만 널 사랑하고 있을 뿐이야'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25일 밝혔다.
크리스탈과 이민이 1999년 결성한 듀오인 애즈원은 이번 신곡을 발표하며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다.
브랜뉴뮤직은 이번 음원 수익금 일부를 이민이 생전 꾸준히 후원하며 마음을 나눈 동물권 보호단체에 기부할 예정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원 수익금 일부 동물권 보호단체에 기부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애즈원(As One)이 지난달 세상을 떠난 멤버인 고(故) 이민이 생전 녹음에 참여한 곡인 ‘다만 널 사랑하고 있을 뿐이야’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25일 밝혔다.


크리스탈은 “언제나 곁에서 따뜻한 빛이 되어주신 팬 여러분 덕분에 애즈원이라는 이름으로 꿈의 여정을 걸어올 수 있었다”며 “음악을 통해 우리는 언제나 하나였음을 늘 소중히 간직하겠다”고 전했다.
신곡을 담은 커버 아트워크는 이민의 절친한 동료인 가수 리사가 직접 그렸다. 리사는 보라색 나비 그림과 ‘네가 있는 곳이 어디든, 행복하길 바란다’는 문구를 아트워크에 함께 담았다.
브랜뉴뮤직은 이번 음원 수익금 일부를 이민이 생전 꾸준히 후원하며 마음을 나눈 동물권 보호단체에 기부할 예정임이다.
음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브랜뉴뮤직은 “많은 분이 음악을 통해 애즈원을 오래도록 기억하고 추억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취업 왜 해요?" 최저임금보다 높은 구직급여
- "경찰서 근처도 가본 적 없는데"...'43억 횡령' 황정음, 집유에 눈물
- 수학여행 성지가 어쩌다가…외국인 몰리자 "안 가요"
- 개그맨 황현희 “추미애가 한 번 건드리면 스타 되고, 대통령도 되고”
- “12주 만에 8㎏ 빠져” 열심히 마셨는데…‘애사비’에 속았다
- 가혹한 얼차려에 숨진 훈련병…중대장 징역 5년6개월 확정
- 개그맨 이진호 음주운전, 여자친구가 신고했다
- 보고도 안 본척?…카톡 ‘안읽씹’ 기능 추가에 “대참사 막는 법 좀”
- '치킨 배달' 나선 한동훈, "법원 왜 안 나가세요?" 묻자...
- "절세·수익률 쏠쏠해요"…개미들 뭉칫돈 수십조 몰린 곳이[돈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