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재, '허영지 친언니' 허송연과 10월 3일 결혼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적재가 그룹 카라 허영지의 친언니 허송연과 10월 3일 결혼한다.
25일 적재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스포츠투데이에 "적재 씨가 10월 3일 결혼하는 것이 맞다"며 "가족, 친지 및 지인 몇 분을 모시고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적재와 허송연은 그간 연인 관계를 이어오다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적재는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수많은 유명 가수들의 기타 세션 활동 및 음악 편곡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가수 적재가 그룹 카라 허영지의 친언니 허송연과 10월 3일 결혼한다.
25일 적재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스포츠투데이에 "적재 씨가 10월 3일 결혼하는 것이 맞다"며 "가족, 친지 및 지인 몇 분을 모시고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결혼식 장소 등 구체적인 것은 비공개다. 적재와 허송연은 그간 연인 관계를 이어오다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적재는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수많은 유명 가수들의 기타 세션 활동 및 음악 편곡을 맡았다. 지난 2014년 '한마디'라는 앨범으로 데뷔해 '별 보러 가자', '나랑 같이 걸을래'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지난해 10월에는 정규 3집 '클리셰(CLICHÉ)'를 발매했다.
허송연은 2016년 JJC 지방자치TV 보도국 아나운서로 데뷔했다. 허영지와 함께 방송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유튜브 채널 '허자매'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콜드플레이 키스캠 포착 불륜 커플, 억울 심경 토로 "가정 파괴자 아니야"
- 설경구·이하늬까지…안일함 속 '소속사 미등록' 사태 계속 [ST이슈]
- 100만 유튜버, 차 버리고 도주→음주측정 거부 체포
- 살 오른 승리, 출소 후 말레이시아 사업 준비설 '솔솔'
- 3주 연속 시청률 한 자릿수…흔들리는 '미운 우리 새끼' [ST이슈]
- "어떻게 300조를 수출하겠나" 저작권 박탈·제작비 회수 안 되는 K콘텐츠 위기 [ST취재기획]
- 조여정, 40억대 한남동 펜트하우스 현금 매수
- 민희진의 아전인수 격 이중잣대, 하이브는 안 되고 나는 된다? [ST이슈]
- '소년범 인정' 조진웅, 21년 배우 인생 마침표…'두 번째 시그널' 측 "논의 예정" [종합]
- 전국노래자랑 스타 '할담비' 지병수 씨 별세…향년 8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