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측 "계약 만료 아냐…재계약 논의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멤버 겸 배우 설현이 소속사 이음해시태그와 재계약 논의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25일 설현 소속사 이음해시태그 관계자는 스포츠투데이에 "재계약 관련해서 논의 중이다. 아직 계약 만료가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설현은 지난 2022년 11월 이음해시태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계약 만료 시점을 앞두고 있어 동행이 계속될 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AOA 멤버 겸 배우 설현이 소속사 이음해시태그와 재계약 논의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25일 설현 소속사 이음해시태그 관계자는 스포츠투데이에 "재계약 관련해서 논의 중이다. 아직 계약 만료가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설현은 지난 2022년 11월 이음해시태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계약 만료 시점을 앞두고 있어 동행이 계속될 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설현은 2012년 그룹 AOA 멤버로 데뷔해 '짧은 치마', '사뿐사뿐', '단발머리', '심쿵해'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KBS2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를 통해 배우로도 활동을 시작해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오렌지 마말레이드', '나의 나라', '조명가게'와 영화 '강남1970', '살인자의 기억법', '안시성' 등에 출연했다. 현재 넷플릭스 '천천히 강렬하게' 공개를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콜드플레이 키스캠 포착 불륜 커플, 억울 심경 토로 "가정 파괴자 아니야"
- 설경구·이하늬까지…안일함 속 '소속사 미등록' 사태 계속 [ST이슈]
- 100만 유튜버, 차 버리고 도주→음주측정 거부 체포
- 살 오른 승리, 출소 후 말레이시아 사업 준비설 '솔솔'
- 3주 연속 시청률 한 자릿수…흔들리는 '미운 우리 새끼' [ST이슈]
- 하정우, 11살 연하 차정원과 열애 중…"결혼은 정해진 바 없다" [공식입장]
- 판타지오, 엔터와는 무관한 F&B 부서까지 신설하며 차은우 母 장어집 인수
- '옥장판' 이어 '할많하말'? 왜 이런 논란은 옥주현한테만 반복되나 [ST이슈]
- 이민정 "발로 차더니 돈 뺏겨"…학폭 피해 고백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