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음악으로 '상처' 고백한다…미공개 스틸 파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 아티스트' 나나(NANA)가 24일 첫 번째 솔로 앨범 'Seventh Heaven 16'의 수록곡 '상처'의 미공개 스틸컷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스틸 컷 속 나나는 무덤덤하고 고요한 분위기 속에서 강렬한 눈빛과 표정으로, 모두가 공감할 만한 상처들이나 흔적들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나나가 자신만의 상처를 정확하게 표현한 고백으로, 지워지지 않는 흔적조차 지나온 시간을 증명하는 추억임을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로 아티스트’ 나나(NANA)가 24일 첫 번째 솔로 앨범 ‘Seventh Heaven 16’의 수록곡 ‘상처’의 미공개 스틸컷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스틸 컷 속 나나는 무덤덤하고 고요한 분위기 속에서 강렬한 눈빛과 표정으로, 모두가 공감할 만한 상처들이나 흔적들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나나는 이를 통해 자신만의 새로운 세계관과 메시지를 섬세하게 표현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상처'는 나나가 직접 프로듀싱과 작사에 참여하며, 자신의 내면을 솔직하게 담아낸 곡이다. 나나가 자신만의 상처를 정확하게 표현한 고백으로, 지워지지 않는 흔적조차 지나온 시간을 증명하는 추억임을 보여준다. "이미 늦어버린 내 상처, 그저 남아있네 선명히"라는 노랫말은 스스로의 그림자를 외면하지 않고, 그 안에서 피어나는 작은 빛을 마주하는 용기를 담고 있다. 나나의 섬세하고 절제된 목소리는 상처 위에 드리운 빛을 따라 흐르며, 아픈 기억조차 자신을 이루는 아름다움의 일부로 승화시키는 곡으로 완성되었다.
특히 '상처'가 수록된 나나의 첫 번째 솔로 앨범 ‘Seventh Heaven 16’에서 나나는 앨범 전체의 프로듀싱, 컨셉 기획과 연출까지 참여하며, 이번 곡에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나나는 타이틀곡 ‘GOD’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데 이어, 앞으로 ‘상처’와 또 다른 수록곡 ‘Daylight’ 본편 뮤직비디오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써브라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마지막 소실점에 닿는 그 순간"…'나쁜계집애: 달려라 하니' OST MV 공개
- 올해 최고 흥행작 '좀비딸' 안방서 본다…IPTV & VOD 서비스 시작
- 유재필, '아니, 그러니까'로 연극 도전…육각형 멀티테이너 행보
- '어쩔수가없다' 개봉 첫날 33만 돌파…박찬욱 역대 최고 스코어!
- 임수향, 사자보이즈 변신? '케데헌' 수록곡 '소다팝' 맨발 투혼 (라스)
- [포토] 올데프 영서, 캣츠 볼하트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