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고현정·엄정화, 정신적 지주…신기하고 새로운 면 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엘이 '라디오스타'에서 드라마를 함께한 배우 선배 엄정화, 고현정을 언급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다작 이루어질지니~'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김미경, 장소연, 이엘, 임수향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엘은 드라마를 통해 만난 엄정화, 고현정이 정신적 지주가 됐다고 전해 시선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이엘이 '라디오스타'에서 드라마를 함께한 배우 선배 엄정화, 고현정을 언급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다작 이루어질지니~'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김미경, 장소연, 이엘, 임수향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지난 23일 종영한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와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사마귀:살인자의 외출'에서 열연한 이엘. 이엘은 드라마를 통해 만난 엄정화, 고현정이 정신적 지주가 됐다고 전해 시선을 모았다.
이엘은 "제가 앞으로 보나 뒤로 보나 40대 중반이 되어버렸다"라며 배우로서 고민이 생기는 중, 엄정화와 고현정을 만나 배우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엘은 공교롭게 엄정화, 고현정 모두 이번 드라마를 통해 과감한 역할을 도전했다며 "신기하고 새로운 면을 많이 봤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 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6세 연하 신보람 "지상렬, '내 여자친구가 되어줘' 고백" 달달 스킨십
- 욕실에 900일 감금…21세 딸 30㎏까지 말라 죽게 한 비정한 엄마
- '무정자증' 숨긴 남편, 아내 임신에 "불륜녀" 낙인…친자 확인되자 한 말이?
- "차은우도 母와 함께 징역형 가능"…현직 변호사가 본 200억원 탈세 의혹
- 재결합 원하는 함소원 "전 남편 진화, '선' 제안 받아…머리 띵해져"
- '나 홀로 집에' 케빈 엄마 캐서린 오하라, 향년 71세 별세…에미상 수상도
- '박나래와 갈등' 전 매니저들 퇴사 처리 안돼…여전히 '사내이사'
- '미스트롯4' 김다나, 긴급 뇌 수술? 소속사 "머리 혈관 염증…심각한 상태 아냐"
- '6년 무직' 한고은 남편 신영수 "성공한 아내 덕에 돈 걱정 없이 산다"
- 신은수♥유선호 스물셋 공개연애…이채민♥류다인 이어 풋풋 커플[N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