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고현정·엄정화, 정신적 지주…신기하고 새로운 면 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엘이 '라디오스타'에서 드라마를 함께한 배우 선배 엄정화, 고현정을 언급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다작 이루어질지니~'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김미경, 장소연, 이엘, 임수향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엘은 드라마를 통해 만난 엄정화, 고현정이 정신적 지주가 됐다고 전해 시선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이엘이 '라디오스타'에서 드라마를 함께한 배우 선배 엄정화, 고현정을 언급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다작 이루어질지니~'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김미경, 장소연, 이엘, 임수향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지난 23일 종영한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와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사마귀:살인자의 외출'에서 열연한 이엘. 이엘은 드라마를 통해 만난 엄정화, 고현정이 정신적 지주가 됐다고 전해 시선을 모았다.
이엘은 "제가 앞으로 보나 뒤로 보나 40대 중반이 되어버렸다"라며 배우로서 고민이 생기는 중, 엄정화와 고현정을 만나 배우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엘은 공교롭게 엄정화, 고현정 모두 이번 드라마를 통해 과감한 역할을 도전했다며 "신기하고 새로운 면을 많이 봤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 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첫 남자하고 오래 했으면 그다음"…여승객에 15분간 '성' 발언한 택시 기사
- "남친 주려 50억 집 구입, 매달 명품 선물…결혼은 어렵다" 40대 CEO 고민
- 류현진 아내 배지현, '절친' 황재균 대시 폭로 "나한테 '너무 예쁘다'고"
- "상간녀 남편에 위로받으며 연인으로"…'크로스 불륜' 4명이 서로 이혼소송
- "이혼소송 중 상간녀 만난 남편, 몸 외롭다며 나한테 하는 말이, 참"
- 어쿠스틱 콜라보 모수진, 25일 사망 "사인 비공개"
- 중국인 여성 둘 묵더니, 쓰레기장 된 호텔…"이렇게 해놓고 잤다고?"
- "'내가 경상도라' 대구 60대 따귀 도우미, 열흘 된 신생아도 때렸다"[영상]
- '완판남' 이재용 출국 때 손에 든 'OOO 워터'…"3000원짜리 베트남산 유기농"
- 박세리, 김승수와 결혼설 가짜뉴스에 분노 "황당, 그분도 난감할 것"